구혜선과 안재현의 이혼 폭로 사건으로 최근 연예계가 뜨거웠습니다. 

결혼과 이혼까지 스타들의 사생활은 늘 대중에게 관심 사항이기 때문인데요.


많은 사람들이 안재현과 구혜선의 이혼 사유에 대해 궁금했고 그 이유에 대해 구혜선은 안재현의 외도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디스패치에서 구혜선과 안재현이 나눈 문자를 공개하며 두 사람을 바라본 시선이 새롭게 바뀌게 되었는데요. 그 이유는 구혜선이 주장한 내용과 문자의 내용이 달랐기 때문입니다. 또 문자에서 구혜선이 안재현을 손에 쥐려고 하는 모습이 많이 보였는데요.




최근 MLB 파크라는 사이트에 '구혜선이 먼저 이혼 요구 했다는 이야기의 진상 (저의 추리)' 라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한 네티즌의 의견과 추리이지만 글을 읽은 많은 네티즌들은 일리가 있다는 의견이 많아서 소개해 드립니다.





 '구혜선이 먼저 이혼 요구 했다는 이야기의 진상 (저의 추리)' 


어디까지나 저의 추리임을 밝혀 둡니다.

누굴 편드는 글도 아니고요.


왜 구혜선이 자신은 가정을 지키려고 했다고 언플했는데 이혼 요구는 먼저 한 것으로 기사가 나왔냐에 대해서 추리를 해보자면.......

구혜선 같은 한국 여자의 특징은 뭐냐면 남자를 끝없이 "테스트" 하고 싶어한다는 것 입니다.

미국 표현으로는 "드라마 퀸" 인데요. 한국 표현으로는 "저거 또 혼자 드라마 찍고 앉아있네!"

남자를 한계점 이상으로 압박하고, 그 이후 남자의 굴복하는 모습을 보면서 "아... 이 남자가 나를 아직 사랑하는구나" 라는 만족하는 심리.




사실상 중독인거라서 작은 꼬투리만 잡혀도 이런 행동을 반복하게 되는데...

남자도 사람인지라 한계점을 지나면 생지옥에서 벗어나고 싶어하죠.

시간을 돌려 봅시다.



여느때처럼 구혜선이 안재현을 압박합니다. 이유는... 구혜선 본인의 작품이 엎어진 것과 안재현이 예능 출연 이후 바빠진 스케쥴로 인해 구혜선에게 소홀한 것.


크게 이 두가지로.

지금까지는 구혜선의 공격을 견뎌냈던 안재현이지만 이번에는 안재현도 견뎌내지 못했습니다. 구혜선이 만족할만한 수준의 '반성의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는데 스케줄을 이유로 집을 나가게 되었죠.


드라마퀸 구혜선은 아직 심정적으로 만족을 하지 못한 상태. 그래서 계속해서 안재현을 압박합니다.

그런데...





눈 앞에서 압박을 해야 반응이 제깍제깍 오는데 통신기기(문자)를 통해서 압박 하려하니 잘 안됩니다.(안재현이집을 나가서...)

안재현 입장에서는 너무 답답하고, 힘드니 어느 순간 대답하는 것을 포기해버립니다. 그런데 이것은 구혜선 입장에서는 "잠수" 이자 구혜선에 대한 "무시".


이 "잠수"의 시간이 지속되면서 분노에 분노를 더해 극대노한 구혜선이 "이딴식으로 할꺼면 이혼해!" 카드를 내밀게 된거죠.

어쩌면 이번이 처음이 아닐 가능성도 매우 큽니다.





안재현 입장에서는 가정을 지켜야 한다는 생각... 그리고 여전히 구혜선 자체는 사랑하는 마음은 갖고 있으나 사랑하는 구혜선과 결혼 생활은 하루하루가 지옥...




그러니 구혜선의 이혼 얘기가 슬프면서도 한편으로는 암흑속의 작은 빛 줄기 처럼 느껴집니다. 그래서 "적극적으로 막지 않으면서 은근히 동의" 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일단 질러 놓은 것이 있으니 구혜선은 실제 이혼 절차에 들어가는 액션을 취하게 되는데...

여러분이 아셔야 하는 것이

구혜선이 설사 변호사를 통한 이혼 절차를 먼저 시작한 것이 사실이라 해도 정말로 이혼을 원했기 때문에 이런 행동을 한 것은 아닙니다.





진정 원하는 것은

안재현이 굴복하고 자신에게 돌아와서 결혼 관계를 이어가는 것.

안재현을 압박하고, 사랑을 재확인하고 싶어하는 욕구를 위한 하나의 과정이자 수단일 뿐이지 진정 원하는 것이 이혼은 아닙니다.


그런데 안재현이 기다렸다는듯이 이혼을 진행시키니까 본인도 놀라면서 패닉이 온거죠. 그렇다고 브레이크를 잡을 수도 없고....

결국에는 내가 이 남자에게 배반 당했네.. 하는 "피해자 코스프레"가 시작되면서 안재현이 정말 죽일놈이 된거죠.




이럴 때 한국 여자의 특징은 "자신의 잘못은 1g도 없이 모두 남자 잘못"이라고 진심으로 생각한다는 것.

이게 SNS에 대화 유출시키면서 언플 시도한 배경이 된 것이죠.





위 글을 읽은 많은 네티즌들은 내용에 공감이 된다며 위 내용이 맞을 것 같다라고 의견을 내고 있습니다. 디스패치가 공개한 문자내용을 보면 설득력이 있는 글 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추리이며 의견이니 전적으로 믿으시면 안됩니다. 그리고 글쓴이님 정말 완벽한 추리와 시나리오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