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 산다 공식커플 전현무 한혜진 결별&싸운이유, 키 차이 한혜진 전 남자친구 차우찬 돌싱사실 알고 계시나요? 올해 2월 전격 알려진 전현무와 한혜진의 열애설 그리고 열애인정. 최근 전현무 한혜진의 결혼설도 있었는데요.



최근 두 사람의 관계가 예전같지 않은지... 심상치 않은 기운이 돌며 결별한거 아니냐, 싸운거 아니냐 갖은 추측이 난무하고 있다고 합니다.





전현무와 한혜진은 MBC예능 나혼자 산다에서 만나서 공식 커플이 되었는데요. 그동안 수상한 기류가 곳곳에 흘렀었는데. 올해 2월 디스패치에 공개된 이후 공개한 커플이 되었습니다. 두사람의 키차이는 173과 177로 4cm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전현무는 원래 짠돌이처럼 돈을 아껴쓰는 성격이라고 알려져있는데요. 그랬던 그가 어느날 벤틀리를 구입했다고 합니다. 주변사람들은 그 이유를 몰라서 어리둥절 했다는데요...




나중에 알고보니 한혜진과의 데이트를 위해서 벤틀리를 구매한게 아니었냐는 말이 나왔습니다. 작은 경차를 타고 다녔던 전현무가 여자친구인 한혜진을 배려하기위해 고급외제차를 구매한 것 이었죠.






이만큼 두 사람 사이는 매우 각별한 관계였는데요... 두사람 나이가 나이인 만큼 결혼설도 나왔습니다. 내년 4월에 결혼설이 증권가 찌라시로 돌기도 했습니다. 방송에서도 전현무는 결혼하고 싶다는 의사를 표시하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두사람은 내년 4월 결혼설에 대하여 양측 모두 부인한 상태입니다.






하지만 두 사람의 사랑이 항상 행복하지는 않았나 봅니다. 전현무는 예능에 출연해 한혜진과 공개연애를 하면서 느끼는 심정 등을 말하며 "솔직히 싸우고 나서 불편하다"라면서 "싸우면 그 분(한혜진)도 제 말에 덜 웃어요. 좀 유치한데..."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최근 네티즌사이에서 두 사람의 기류에 대하여 많은 의견을 내고 있습니다. 이미 두 사람의 결별과 헤어짐을 얘기하고 있는데요. 




이전 방송과 달리 전현무와 한혜진이 평소보다 교류가 적었고, 전현무의 말에 한혜진의 리액션이 거의 없었던 것입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다른 멤버들 불편하게 싸우지 좀 말아라", "뚱한 표정으로 앉아있던거 보기 싫더라", "헤어져라", "결혼 안하는 것 보면 진짜 좋아하는거 아니다" 등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혜진 전 남친이었던 프로야구 선수 차우찬 돌싱도 화제인데 과거 차우찬 선수는 두 살 연하의 여자친구와 혼인신고를 마친 상태였으며 대구 수성구에 신접살림도 준비했는데 2015년 시즌이 끝난 뒤 12월쯤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식을 올리기 전 이별 하였고 이후 이혼 절차를 밟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