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 서수연 집안 나이 학벌 벤츠 샤넬백 청담동 레스토랑


이필모와 2월 9일에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예능 연애의 맛에서 두번째 소개팅녀로 만난 서수연과 예능을 넘어 현실 커플이 된 것인데요. 초고속 결혼으로 두사람에 관심이 높은데요. 특히 일반인 서수연씨에 대하여 알아볼께요.





서수연 집안, 엄친딸, 벤츠



그녀의 집안은 흔히 말하는 금수저 집안입니다. 1988년생 올해 32살로 청담동에 위치한 아티초크0125라는 레스토랑을 친오빠와 함께 운영 중이라고 알려졌죠. 방송에서 BMW 차를 타고 나왔는데 또 다른차로는 벤츠 GL도 있었죠. 벤츠는 친오빠를 빌려온 것이라고 하네요. 





현재 한성대학교 외래교수로서 재직중이며 국민대학교에서 인테리어 디자인 박사과정을 밟고 있다고 합니다. 집은 청담동 입니다.



교수와 박사과정 그리고 청담동의 고급 레스토랑 운영까지... 능력있고 똑똑한데 집까지 잘사는 엄친딸이네요.



방송에서 함께 나온 그녀의 가방도 화제인데요. 사넬백, 에르메스 켈리 포쉐트 악어백은 1년에 2개정도 한국에 들어온다고 합니다. 억 소리 나는 가방으로 주목을 받고 있네요.





(위) 샤넬 Chanel 빈티지 2.55 (아래) 에르메스 Hermes 켈리포쉐트

가방뿐만 아니라 그녀의 코트, 운동복 등 엄친딸에 대한 관심이 높네요.


(아래) 에르메스 Hermes 발파라이소 백


서수연의 SNS를 보면 몸매를 드러낸 비키니 수영복, 운동복 차림 사진이 많은데요. 평소 운동을 좋아해서 몸매관리를 운동으로 한다고 합니다. 늘씬한 몸매가 눈에 띄네요.





학력이면 학력, 집안이면 집안, 묘한 매력과 이제는 이필모의 사랑까지....어느하나 빠지는 게 없네요. 서수연은 재벌집 딸은 아니지만 재벌부럽지 않은 삶을 살고 있는 것 같네요.


이필모의 집 또한 관심이 높은데요. 이필모는 과거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방배동의 60평대 빌라에 사는 걸 공개했습니다. 방이 5개라고 하는데요. 혼자 사는 집이라 집안이 썰렁했지만 앞으로 서수연과 채워가는 재미가 있겠네요.



속도위반으로 결혼을 서두르는 것이 아니라고 하였는데 그건 나중에 아기출산 소식을 보면 알수 있겠죠. 두분 행복하길 바랄께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