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라 조병규 열애설 해명 손잡은 사진


스카이캐슬이 곧 종영을 앞두고 있는데요(2월 1일 금요일 11시 마지막회) 해피투게더 아역배우들이 총 출동했습니다. 예서(강혜윤), 예빈(이지원), 우주(찬희), 서준(김동희), 기분(조병규), 혜나(김보라)가 출연을 했는데요. 이 아역 배우들 사이에도 러브라인이 있다고 합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혜나역 김보라와 기준역 조병규인데요. 



김보라는 1995년생 조병규는 1996년생으로 김보라가 1살 연상으로 누나입니다. 이 두사람의 열애설이 해피투게더에서도 뜨거운 감자였는데요. MC의 열애설의 진위여부 확인 질문에 조병규는 "내가 얘기해, 누나가 얘기할래?" 라며 웃으며 말했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진 것은 스카이캐슬 메이킹 영상 때문 이었는데요. 바로 두 사람이 손을 잡으려고 하다가 카메라를 보고 뿌리친 영상이 열애설을 만들었죠.





사진을 보시면 조병규와 김소라가 손을 잡고 계단을 올라가는데 뒤에는 찬희의 모습도 보입니다.



그런데 카메라를 확인한 김보라가 잡은 손을 빼는 모습도 담겼습니다. 이 두사람은 정말 열애중이었을까요?



조병규의 해명은 "워낙 아역끼리 친한데 연기 후 김보라가 몸을 잘 못가눠서 쓰러질 것 같아 팔을 잡아준 것 뿐" 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김보라는 평소에 다정한 남자를 싫어해서 손을 뿌리친건데 앞에 카메라가 있어서 웃은 것 이라고 했는데요.



평소 조병규는 다정하고 먼저 다가가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예전부터 같은 작품에서 만나기도 했고 스카이캐슬을 통해 더 친해진 것일 뿐 열애설은 절대 절대 아니라고 하네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열애설에 있어서 그랬는지 조병규는 자신의 SNS 라이브방송에서 김보라와 불거진 열애설에 대해 "여러분이 궁금해 하는거 이야기해드리겠다. 연애 안 합니다. 아시겠죠. 진짜에요" 라고 이미 부인하기도 했습니다.



다시한번 메이킹영상에서 문제의 모습 한번 보세요.



사진으로 보면 정말 두사람이 손을 잡았다가 갑자기 뿌리친 모습으로 보입니다. 사실 이 사진만 봤을때는 정말 사귀나 싶었는데 당시 동영상을 보면 조병규의 해명대로 쓰러질 것같은 김보라를 쓰러질 것 같아서 잡아준 것 같아요.



스카이캐슬 드라마 만큼 뜨거웠던 두사람의 열애설. 진짜 열애중이 아니고 단순 오해라고 하니 궁금하셨던분들은 그 궁금증이 해결 되셨길 바랍니다.



스카이캐슬을 통해 알려진 아역배우들. 드라마에서 아역으로 나왔던 배우들이 20대 초중반의 성인이었다는 사실은 의외였는데요. 앞으로의 다양한 활약을 기대해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