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서 법적대응 안재현 호텔





오연서가 자신과 관련된 '안재현 외도'와 관련된 루머에 강력한 법정 대응을 한다고 합니다.

오연서 측은 구혜선이 SNS에서 언급한 이혼사유에서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이 너무도 많이 제귀에 들려와..."라는 부분을 말하고 있는 것인데요.




현재 안재현과 오연서는 MBC 수목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 촬영중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드라마는 로맨틱 코미디로 안재현과 오연서는 극증 커플로 등장한다고 하는데요.






오연서의 소속사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는 "구혜선씨가 언급한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의 염문설'과 기타 내용은 명백한 허위사실로 구혜선 씨에 대해 심각한 명예 훼손이자 오연서와 관련된 허위사실 유포임을 밝히며 강력한 대응을 취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또 오연서 측은 "이와 관련하여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자에 대해서도 강력 대응할 것"이라고 공식입장을 냈는데요.







오연서 측은 수많은 스태프들과 그들의 노력이 담긴 드라마를 위해 참담함을 느끼며 어떠한 선처 없이 강력한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하는데요.




최근 정준영 단톡방 여배우로 지목되어 곤욕을 치른 오연서의 입장에서 이번 구혜선의 외도 주장이 자신에게 얼마나 피해가 갈지 알기 때문에 빠른 대처를 하고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정준영 단톡방 여자연예인 실명이 적인 자라시에는 오연서와 이청하, 정유미 등의 이름이 있어서 유포된 바 있습니다.)







오연서는 예명으로 활동 중이며 본명은 오햇님 입니다. 1987년 6월 22일 생으로 경상남도 진주시에서 태어났습니다. 170cm 몸무게 48키로이며 는 안양예고 연극영화과를 거쳐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 학사를 취득했습니다.


오연서의 데뷔는 2002년 LUV이라는 걸그룹으로 했으며 전혜빈과 함께 활동했습니다. 싸이더스 HQ에서 처음 제작한 걸그룹으로 이슈가 있었지만 1집을 끝으로 해체했습니다.







오연서는 MBC드라마 왔다!장보리에서 주인공을 맡아 MBC 연기대상에서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했고 빛나거나 미치거나에서 사극연기로 호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2012년 12월에 배우 이장우와 열애설이 있었는데 당시 이준과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하여 논란이 있었고 이준에게 사과하기도 했으나 결국 우결에서 하차했습니다.





구헤선이 오연서과 안재현과의 외도 주장에 과거 안재현과 연남동 카페에서 목격되었다는 이야기가 있엇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한편, 구혜선은 자신이 안재현과 여배우가 호텔에서 가운을 입은 채 야식을 먹고 있는 사진을 갖고 있다고 주장하고 있는데요. 이 사진은 결혼 후 안재현의 컴퓨터에서 발견된 사진으로 법원에 증거로 제출한다고 합니다.






구혜선은 실제로 안재현과 여배우가 가깝게 지내고 있음을 스텝으로 부터 들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안재현은 소속사 대표에게 사실이 아니라고 주장한 문자 내용이 디스패치를 통해 공개되었는데요.


구혜선과 안재현의 이혼 다툼이 함께 드라마를 찍는 오연서에게 번졌습니다.

어떤 게 사실인지는 알수 없습니다만 허위 사실로 피해자가 생기면 안되겠습니다.

억울한 사람이 생기지 않도록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