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사용자들이라면 하나쯤은 다 가지고 있는 KB국민카드 신용,체크,선불카드까지 다양한 카드별로 혜택도 다양한데요. 카드를 사용하다보면 크고작은 문제점들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대표적으로는 분실신고, 해지신청, 카드사용내역확인 등 다양한 업무로 국민카드 고객센터에 전화하실 일이 있으실텐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검색해서 전화를 걸어보면 상담원과의 연결이 생각만큼 빨리 되지 않고 점점 늘어나는 대기시간에 답답하신 적 있으실겁니다. 게다가 전화요금은 무료가 아니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오늘의 정보는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빠른연결방법 입니다!


위에서 말씀드린것처럼 통화료는 발신자 부담입니다.(즉, 전화건 사람이 돈을 내야하지요) ARS 이용요금은 유선일때-시내전화요금, 휴대폰에서는-각 통신사 사용 요금 기준에 따른다고 하네요. 전화 안받는다고 계속 전화기만 잡고 계시지 마시길 바라는 마음에 안내 드립니다.



KB 국민카드 고객센터 ARS 번호는 1588-1688번입니다. 세부적으로: 분실신고/가맹점승인 1588-1788, 카드사용등록 1670-4040, 공공사업/바우처카드 1599-7900, 금융서비스 1588-2799, 결제 및 각종변경 1899-0800, 신차구매/특별한도 1599-0036, 광고성SMS수신거부 080-023-8700, 영상수화상담 070-7451-9521, 자동납부/포인트연계할부서비스 1577-9900 번으로 전화하시면 되겠습니다.



국민가트 고객센터 빠른연결방법




1588-1688 이 번호로 전화를 거시면 "개인회원은 1번, 가맹점은 2번, 기업회원은 3번. 비회원/단순문의/신규발급은 4번, 홈페이지/모바일앱카드/선불카드는 5번, 비밀번호/사용등록은 6번, 결제금액은 7번, 분실/보이스피싱은 8번, 이용한도는 9번, 다시듣기는 *표 를 눌러주세요" 라는 멘트를 들으시게 됩니다. 사실 이 음성안내들 다 들을 필요없이 바로 번호를 누르시면 더 빠른 연결이 가능하겠죠? 개인회원 기준으로 1번을 눌러보겠습니다. 



1588-1688로 전화를 걸자마자 1번을 누르시면 개인회원으로 연결됩니다. 개인회원에서도 다양한 하위 메뉴가 존재하는데요. 사실 메뉴가 너무 많아서 집중해서 듣기가 힘들어 몇번이나 다시듣기를 하기도 합니다. [1번은 결제금약/바로출금/국내 및 해외사용내역, 2번은 이용한도, 3번은 단기대출 및 장기카드대출, 4번은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 5번은 포인트 소득공제 등 각종조회, 6번은 카드사용 알림서비스, 7번은 카드자동납수, 8번은 휴면카드 계속 사용해지, 0번이 상담사 연입니다. ]


그래서 제가 추천드리는 빠른연결방법은 바로 '0번 상담사 연결'을 누르시는 것입니다. 요약해서 말씀드리자면 1588-1688 전화연결-1번 개인회원 선택-0번 상담원 연결 누르시고 상담원 연결되면 필요한 내용을 상담사에게 말해주는 것인데요. 이렇게 하면 보다 빠르게 상담원 연결을 하실 수 있답니다! 단, 상담사 연결은 평일 오전9시~오후6시까지만 가능합니다.  




요즘은 누르는 ARS 뿐만 아니라 보이는 ARS도 있어서 더욱 빠르게 고객센터 업무처리가 편해졌는데요. 말하는 ARS도 있지만 가장 편한 방법은 1588-1688 전화연결-1번 개인회원 선택-0번 상담원 연결 인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빠른연결방법에 대하여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보다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