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내 심장을 할퀸 Queen 재방송 다시보기 프레디머큐리 남자친구


MBC에서 방영한 퀸과 관련된 두번째 다큐가 방영되었습니다. 9일 방영된 KBS 다큐보다 개인적으로 보기에 더 편하고 감상하기에 더욱 좋았던 영상이었다고 생각됩니다. 혹시 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재방송 다시보기를 통해 감상해주세요.




프레디의 어릴적 사진을 못보신 분들을 위해 찾아봤습니다. 돌아가신 분이지만 참 귀여운 모습입니다.


내 심장을 할퀸에 나온 프레디 머큐리의 동상. 스위스 몽트뢰에 세워져 있다고 합니다. 이 또한 이 다큐가 아니었으면 몰랐을 프레디 머큐리의 동상이네요.



프레디가 죽기 전까지 살았던 영국의 가든로지도 다큐에서 소개되었습니다. 많은 퀸 팬들의 성지라고 하네요. 아직도 많은 팬들과 런던을 찾는 방문객들이 찾는 관광명소라고 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방송에서 소개 되었는데요. 아래 다시보기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프레디 머큐리가 사망한 원인은 에이즈 였는데요. 프레디의 남자친구 짐허튼 또한 에이즈 환자였습니다. 프레디로부터 에이즈가 감염되어 합병증으로 사망한것이라 생각하지만 사실 그는 60세에 폐암으로 사망하였다고 합니다. 

프레디의 남자친구에 관한 내용은 방송에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두사람은 결혼을 하진 않았지만 결혼반지는 끼고 있었다고 하네요. 또 짐 허튼은 프레디가 죽기전까지 옆에 있었다고 합니다. 아마 죽기전까지 가장 함께하고 싶었던 사람은 바로 남자친구인 짐 허튼 이었나 봅니다.








MBC 스페셜




"정신이 강한 프레디는 아직도 우리곁에 살아있다" 고 로저 테일러는 말했습니다. 

영원히 우리곁에서 전설이 될 프레디 머큐리! MBC스페셜 다큐로 꼭 감상해보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