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미담 공개 (+의외의 모습)

개그맨 이진호가 선배 개그맨 이수근의 미담을 자신의 SNS를 통해 공개했습니다.

이진호는 "가벼운 농담은 가볍게 웃길 수 있지만 마음이 담긴 농담은 웃음과 감동도 주는 것 같다"라는 글과 영상 그리고 사진을 올렸는데요.

이진호가 올린 영상에는 과거 이수근이 이진호 어머니와 통화하는 모습으로 이수근은 "꼭 한번 집으로 찾아 뵙고 인사드릴게요"라고 말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이진호는 "예전 '플레이어'촬영 중 우리 엄마와 통화한 수근이 형이 전화 끊기 전에 한 말인데 방송중 가볍게 말씀하신 줄 알았는데 몇 달이 지나고 어느 날 수근이 형이 갑자기 연락이 왔다. 수근이 형이 '진호야 어머님 인사드리러 가자'라고 고...나도 잊고 있었는데"라며 진짜 화성까지 내려가서 엄마께 인사를 드렸다고 적었고 이진호 어머니와 이수근이 함께 한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이수근은 이진호와 함께 이진호의 모교인 '화성장안초등학교'를 찾아가며 자신이 한 말을 지킨것인데요.

이진호는 "왜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을 줄 수 있는 사람인지 알 것같다"라며 감동의 미담을 전했습니다.

이에 많은 개그맨 후배들은 "역시 수근이형!"이라며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합니다.

이수근은 1975년생으로 올해 46살입니다. 2003년 KBS 18개 특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여 '개그콘서트', '1박2일'등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과거 이수근의 어머니는 무당이 되어 가족들을 떠난 아픈 과거가 있습니다.

이수근의 어머니는 신내림을 받고 무당이 되어 가족들과 함께 살 수 없는 상황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당시 이수근은 초등학생 이후 어머니를 못만났지만 현재는 어머니와는 교류하며 잘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이수근은 과거 갈갈이 삼형제의 박준형 스타일리스트로 학교 실습을 나온 박지연에게 첫눈에 반해 6개월간 쫒아다녔다고 합니다. 이후 두사람은 2008년 결혼하여 2008년생 아들과 2010년생 아들을 슬하에 두고 있습니다.

이수근은 2013년 11월 10일 불법도박 혐의로 가수 탁재훈과 함께 검찰에 소환되었습니다.

이수근은 혐의 대부분을 인정했고 연예계 활정 정지와 자숙기간을 갖는다며 당시 그가 출연했던 모든 프로그램을 하차했습니다.

이수근은 검찰로 부터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고 1심에서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1년을 선고받았습니다.

이수근이 과거 불법도박혐의로 국민들에게 실망감을 안겨주었지만 이수근은 현재 예능에 복귀하며 재기에 성공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