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연 지드래곤 급히 지운 인스타사진 이주연 인성, 과거, 학력


이주연은 1987년생으로 올해 33살입니다. 걸그룹 애프터스쿨 멤버로 2009년 1월부터 2014년 12월까지 활동했습니다. 걸그룹 데뷔 이전에는 인터넷 5대 얼짱으로 알려져 대중들의 주목을 받았었죠.



지드래곤은 1988년생으로 이주연이 1살 더 많습니다. 지드래곤은 빅뱅의 멤버로 2018년 2월 27일 군입대했습니다.


이주연이 지드래곤과 함께 촬영한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가 급히 삭제해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이 영상은 이주연과 지드래곤이 나란히 앉아 카메라 응시하니 사슴으로 얼굴이 바뀌는 어플을 사용하여 촬영한 것인데요. 실수 였는지 아니면 의도된 행동 이었는지는 알 수 없지만 두사람의 관계가 아직 연인사이라는 증거로 보입니다.



이 영상을 이주연은 급히 지웠지만 지드래곤의 팬으로 추정되는 항의성 반응이 현재 매우 많다고 합니다. 지드래곤은 현재 군 복무 중인데 휴가 중 이주연을 만난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주연과 지드래곤은 2017년 10월 첫 열애설이 있었는데요. 당시 "친한 친구일 뿐"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의 열애설을 지속적으로 잊을만 하면 제기 되었고 2017년 10월 빅뱅의 하와이 콘서트가 있었는데 이주연도 하와이로 떠났다고 합니다. 당시 인스타에 비행기 안에서 찍은 사진을 올리며 "앞으로 10시간 기다려"라는 글을 함께 올려 지드래곤을 만나러 간게 아니냐는 추측이 있었습니다.




또한 그동안 두 사람이 각각 웨이보와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의 배경이 같은 장소로 보이는 곳이 여럿있으며 올해 1월 보도된 열애설은 제주도에서 3박4일간 두 사람이 여행을 했다는 보도도 있었네요.



한편 이주연은 과거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무례한 행동으로 인성논란에 휩싸였는데요. 이주연, 송재림, 곽동연, 안우연과 게스트로 나와 본인에게 질문을 하지 말라며 MC등을 당황케했고 송재림이 에피소트를 말하는데 송재림의 이야기가 지루하다며 딴청을 부리고 옆사람과 잡담을 나누었습니다.




또한 연애기간이 최장 90일이었다는 곽동연의 말에 코웃음치며 건방진 태도를 보였는데요. 과연 그녀의 인성은 원래 이런건지 아니면 컨셉으로 무개념을 잡고 나온건지 궁금합니다.




이주연은 상명여자고등학교를 나왔으며 과거 모델로 데뷔, 이후 에프터스쿨로 활동하였는데요. 그녀의 최종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학사입니다. 최근에는 연기자로 전향하여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중이지만 발연기로 혹평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이주연의 과거는 인터넷5대 얼짱인 구혜선, 박한별등과 함께 고등학교 때부터 예쁘기로 소문났습니다. 성형의혹 등 크게 손댄 곳은 없어보이며 지금과는 크게 다르지 않은 모습이네요. 




지드래곤과의 열애설을 떠나 나이가 나이인 만큼 제대로 된 인성으로 연예인 생활을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