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해명 홍자 미스트롯 남편, 아들 둘




미스트롯 진 송가인이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홍자와의 에피소드를 공개했습니다. 강력한 우승후보였던 송가인과 홍자의 에피소드는 1:1 데스메치에서 부터 시작되었는데요. 송가인이 홍자를 대결상대로 지목하면서 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사실 바로 직전, 두 사람은 미스트롯에서 같은 팀으로 무대를 꾸몄고 두 사람 모두 몸치라 섹시댄스를 어색해 하며 서로 의지했는데 1:1 데스매치 대결상대로 송가인이 홍자를 뽑으니 홍자는 정말 서운했다고 합니다. 홍자는 “가인이가 날 지목했을 때 꿈인 줄 알았다”, “배신감에 충격이 이틀이나 갔다”며 당시 느꼈던 솔직한 감정을 털어놨습니다. 








이에 송가인은 “언니를 짓밟고 올라가려고 한 게 아니었다”며 해명했지만, 스튜디오에는 알 수 없는 어색한 기류가 흘렀다고 합니다. 평소에 연락도 잘 하던 사이 였는데 송가인은 왜 홍자를 지목했을까요?







그 이유는 오직 송가인 만이 알고 있겠죠. 하지만 제가 생각하는 송가인의 홍자 선택 이유는, 홍자 만큼 실력이 있는 출연자도 없었기에 본인의 대결상대로 적합했을 것입니다. 또한 이슈가 될 수 있는 1:1 대결이었기에 실력이 낮은 출연자의 선택보다는 홍자를 선택함으로서 송가인이 얻을 수 있는 것이 더 컸을 것 같네요.







송가인은 1986년 생으로 올해 나이 34살 입니다. 송가인 남편, 아들 둘, 결혼 등 다양한 키워드가 함께 송가인을 따라다니고 있는데요. 하지만 송가인은 결혼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당연히 남편도, 아들 둘도 없습니다.







원래 인기가 생기면 루머도 같이 생기기 마련이지요. 송가인씨가 기분 나쁠 수 있겠지만 인기가 있다는 반증이니 기분 좋게 생각하면 좋겠습니다. 송가인의 이전 앨범 '거기까지만' (2017년 4월 17일 발매)이 역주행 중이라고 하네요. 




송가인은 미스트롯 전 후로 행사비가 20배 뛰었고 방송출연도 이전과 비고해서 정말 많이 늘어났다고 합니다. 이렇게 실력으로 인정 받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게 좋습니다! 송가인씨 앞으로 꽃길만 걷으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