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지효 열애인정 디스패치 오작교 누구



(사진/기사-디스패치)


M.net 프로듀스 101에서 최종 1위로 데뷔한 워너원의 멤버 가수 강다니엘과 그룹 트와이스의 지효가 열애를 인정하였다고 합니다. 두사람의 열애설은 디스패치에 의해 공개되었다고 하는데요.


이에 강다니엘(커넥트엔터테인먼트)과 지효의 소속사(JYP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이 호감을 가지고 만나는 사이"라고 빠르게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디스패치에 따르면 두사람은 올해 초부터 사귀기 시작했고 데이트 장소는 한남동 유엔빌리지에 위치한 강다니엘의 집이라고 하는데요. 트와이스가 숙소생활을 하기 때문에 두 사람의 데이트 장소는 강다니엘의 집이 적합했다고 합니다.




(사진/기사-디스패치)


강다니엘과 지효는 바쁜 스케줄에도 강다니엘 집에서 주 1회이상 데이트를 즐겼다고 하는데요. 강다니엘의 유엔빌리지 집은 철저한 보안은 물론 사생활 보호가 가능하여 많은 연예인들이 현재 거주하고 있는 지역입니다. 


지효는 자신의 벤츠 차량을 타고 주변 시선을 피해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었다고 합니다.

지난 7월 25일 강다니엘의 솔로 데뷔일에 강다니엘이 쇼케이스 후 귀가했고 이후 지효가 찾아가 강다니엘과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또한 트와이스 해외 투어 출국 전날과 입국 다음 날은 두 사람이 어김없이 만났다고 하는데요.

이미 트와이스 내에서 두 사람은 공식커플로 지효는 다른 멤버차를 타고 강다니엘 집에 갔고 다시 그 멤버가 지효를 픽업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디스패치에 따르면 강다니엘과 지효의 주선자는 아이돌 출신으로 두 사람에게 모두 선배라고 합니다. 강다니엘과 친하고 지효와도 가까운 선배가 다리를 놓았다고 하는데 주선자에 대하여는 정확히 알려진 바 없습니다. 


강다니엘과 지효의 열애소식이 전해지자 강다니엘의 팬들은 공식입장을 냈습니다.

"강다니엘과 지효의 열애소식에 놀랐지만 강다니엘의 선택이기에 묵묵히 응원해 주기로 마음을 모았다. 강다니엘이 최근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할 수 있었던 것도 마음의 안식처가 존재했기 때문은 아니었나 생각한다." 라고 강다니엘의 열애를 응원하는 입장입니다.






강다니엘은 프로듀스 101에서 최종1위를 차지하며 워너원으로 활동 후 최근 솔로 앨범을 냈습니다. 한류열풍을 타고 전세계에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이번 열애설로 가까운 중국와 일본 또한 뜨거운 반응이라고 합니다. 


특히 트와이스는 일본에서도 인기가 많아 특종으로 이 사실을 보도 하고 있다고 하네요.




강다니엘은 연예계 데뷔 후 힘들어 했는데 지효가 강다니엘에게 큰 힘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 모두 힘든 연예계 생활을 하지만 서로가 있어서 재충전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인기 아이돌스타의 만남에 많은 분들이 축하와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두 사람이 예쁘게 잘 만나며 더 멋진 활동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현재 지효는 월드투어 중이라고 하며 강다니엘은 솔로 활동으로 바쁜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두 아이돌의 예쁜 만남을 기원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