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은 35kg 감량 비법 공개





배우 이재은이 무려 35KG을 감량했다고 합니다. 이재은은 과거에도 수차례 방송에 출연하여 결혼 후 찐 살을 뺐다고 하면서 다이어트 도전기가 알려졌었는데 마지막 2017년 30kg 감량 소식을 전하고 2년만에 추가로 5kg을 감량했다고 하네요.


이재은은 과거 출산설이 돌았지만 기사는 오보였고 결혼 후 살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었다고 합니다.

이재은은 체온 다이어트를 하며 35kg을 감량했다고 합니다. 최근 이재은의 모습은 다이어트 전의 모습과는 완전히 달라진 모습입니다.





이재은의 다이어트가 운동과 식이조절로 다이어트를 성공했다는 기사는 볼 수 없었습니다. 이재인은 다이어트 업체를 통해 체중감량에 성공한 것인데요. 이재은의 다이어트 비법은 체온을 올려 다이어트를 하는 방법으로 감량을 했다고 합니다.




우리몸은 체온이 올라가면 굳어있던 체지방들이 녹아 배출되어 체중과 체지방 감소 효과를 확인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업체의 광고로는 1회 관리만으로도 2kg이 빠질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런 체중감량은 요요가 쉽게 올 수 있는데요.







이재은이 최근 MBC 기분좋은 날에 출연하여 자신이 식탐조절이 안되어 살이 쪘다고 고백했습니다. 또 최근에 식이요법과 운동을 하며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밝혔는데요. 이재은은 번지 피지오 운동을 병행했다고 합니다. 이 번지 피지오 운동은 천장에 고정된 줄에 몸을 연결하여 하는 운동인데 온몸의 근육을 사용하기 때문에 적은 시간을 운동해도 운동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체온 다이어트는 단기적으로는 체중감량이 될 수 있으나 운동과 식이조절이 가장 중요하다는 사실을 꼭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이재은은 1980년 2월 8일 생으로 올해 40살 입니다. 이재은은 데뷔 전인 1984년 당시 5살에는 전국 예쁜어린이 선발대회에서 미를 차지했다고 하는데요. 

어린이 이재은은 그로부터 1년 뒤 6살에 KBS1 드라마에서 고아 소녀 역으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1987년 KBS 대하드라마 토지에서 어린 최서희 역을 맡으며 얼굴을 알렸는데요. 이재은은 아역시절 귀엽고 똘망똘망한 외모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현재 35년차 베테랑 연기자가 되었네요.





어려서 부터 돈을 벌어서 였을까? 이재은 역시 장윤정처럼 가족들 때문에 고생을 많이 했다고 하는데요. 이재은은 아버지의 사업실패와 어머니 때문에 계속 돈을 벌어야 했다고 합니다.




아역으로 투명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갖고있던 이재은은 20살인 1999년에 파격적인 노출씬이 있는 영화 노랑머리를 촬영했습니다. 이 영화를 찍은 이유는 가족들이 진 빚을 갚기 위해서였다고 나중에 이재은은 고백했는데요. 이재은은 어려서부터 돈을 벌기위해 너무 고생하여 아버지가 암으로 돌아가셨을때 눈물도 나지 않았다고 합니다. 얼마나 그동안 고생이 심했을지 안타깝네요.





이재은은 26살에 9살 연상인 안무가와 결혼을 했습니다. 당시 이재은의 집에서 반대가 심했는데 이재은은 가족에게 벗어나고 싶어서 도망치 듯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살이 찐 이유는 결혼 이후 마음이 편해서 였을까요? 급속하게 살이쪄서 힘들어 했지만 지금 다이어트에 성공한 이재은의 모습을 보니 다행입니다.


이재은은 안타깝게도 결혼 11년만에 남편 이경수와 이혼을 했습니다. 이재은은 결혼이 행복하지 않았다고 고백했는데요. 다행히 슬하에 자식은 없습니다.






이재은은 결혼 후 여행을 가고 싶어도 남편 허락이 필요했고 남편의 기분이 좋지 않으면 허락을 받았어도 못갔다고 합니다. 경제권 또한 남편이 쥐고 있어서 이재은이 돈을 벌어도 이재은은 풍족하게 살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그녀 앞으로 된 보험하나 없었다고 합니다.


이혼 후가 되어서야 완전히 경제적으로 자립할 수 있었다는 이재은. 

이제 다이어트도 성공했으니 유지하면서 앞으로 행복한 인생 사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