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 해명

 

 배우 전소민이 최근에 SNS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이유는 양세찬의 생일에 전소민이 하트 모양의 파 사진을 올렸기 때문인데요. SBS 런닝맨에서 이 사건이 언급되며 두 사람이 혹시 사귀는 것이 아닌지 의심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전소민은 "그날은 세찬이 생일 인줄 몰랐고 곰탕을 먹다가 우연히 하트 파가 나와서 진짜 신기해서 올린건데 하필 그날이 세찬이 생일이었어요. 진짜 몰랐어요~" 라고 적극적으로 해명했지만 아무도 믿어주는 사람은 없었다고 합니다.

 

 

 송지효는 "황보라가 전소민 끼 부린다고 그랬다"라고 폭로했고 유재석과 김종국은 세찬이 생일인것을 모르는게 말이 안된다며 전소민을 몰아갔는데요. 유재석은 이후 김종국이 전소민 파 사진에 "세찬이 생일 서프라이즈"라고 댓글을 달았다며 왜 소민이 SNS에 자꾸 댓글을 다냐?라고 물었습니다. 이후 유재석은 "소름돋는 게 양세찬 전소민 이렇게 러브라인으로 몰로가다가 나중에 '김종국 전소민 결혼' 이렇게 뜨면 어떻게 하냐?" 라고 말해 모두를 경악하게 했다고 합니다.

 

 전소민은 과거 한 차례 공개연애를 한 바 있습니다.

 

 

전소민은 과거 야구선수 출신 배우 윤현민과 약 1년간 공개연애를 한 바 있는데요. 두 사람은 2015년 4월부터 공개연애를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2016년 1월 두사람은 드라마 촬영 등으로 관계가 소원해지면서 결별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의 결별이 후 한달만에 윤현민은 백진희와 이케아에서 데이트 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얼마지나지 않아 백진희와 열애를 인정했는데요. MBC 내딸 금사월에서 만난 윤현민과 백진희는 2016년 4월부터 교제를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전소민은 윤현민과의 결별이후 런닝맨을 통해 "남자친구가 바람을 피웠는데 돌아오라고 잡았다. 그리고 다시 제가 찼어요"라며 과거 이별 에피소드를 털어놓았는데요. "내가 찬 애. 너, 다시는 나한테 연락하지 마라"라고 경고하며 전소민의 전 남자친구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습니다. 누리꾼들은 상대가 윤현민이 아니겠느냐 라며 추측했는데요.

 

 

 전소민은 "상대 여자는 아는 동생이었다. 내가 놔주면 그여자한테 갈까 봐 안헤어졌다. 그 여자와 끝내고 나한테 완전히 빠지게 한 다음 내가 차버렸다"며 과거 3년 교제한 남자친구와 이별한 이야기를 JTBC 마녀사냥에서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이 에피소드는 2014년에 밝힌 내용으로 윤현민과는 관계 없어 보입니다.

 

 

양세찬은 전소민과 함께 출연한 KBS 해피투게더에서 '3~4년 뒤에도 결혼 못하면 둘이 결혼하자'라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진짜 양세찬과 전소민이 열애중인지는 알 수 없으나 왠지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홍진영 허경환 열애 예측

 

홍진영 허경환 열애 예측

홍진영 허경환 열애 예측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 중인 홍진영은 김영철과 함께 혼자 살고 있는 허경환의 집을 방문했습니다. 지난 29일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이 모습이 방영되었는데요. 홍진영은 허경환의 안..

issue-today.com

양준일 특별방송 눈물 나이 아내

 

양준일 특별방송 눈물 나이 아내

양준일 특별방송 눈물 나이 아내 요즘 대세 양준일을 모른다면 북한 사람도 아니라는 말이 있다고 합니다. 저도 처음에는 양준일이라고 해서 최근의 가수를 말하는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1990년부터 1993년까지..

issue-today.com

박나래 열애 공식입장

 

박나래 열애 공식입장

박나래 열애 공식입장 TV조선 '연애의 맛' MC로 출연중인 개그우먼 박나래가 열애 의혹에 대한 공식입장을 밝혔다고 합니다. 어떤 얘기인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지난 12월 12일 목요일 '연애의 맛' 시즌3 에..

issue-today.com

 

'TV&연예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워라밸 지수 1위 워라밸 테스트  (0) 2019.12.30
양준일 광고모델 영상  (0) 2019.12.30
홍진영 허경환 열애 예측  (0) 2019.12.30
전지현 건물매입  (0) 2019.12.27
섹션TV 종영 이유  (0) 2019.12.27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