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훈 결혼 고백 아내 두 자녀

 

  1990년대와 2000년대의 대표그룹 쿨의 이재훈이 결혼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이재훈은 지금까지 결혼보도가 한번도 나지 않았기 때문에 그야말로 결혼 사실은 충격 그 이상인데요. 이재훈은 2월 5일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결혼 사실을 미리 말하지 못한 것에 대한 사과를 했습니다. 이재훈은 지난 2009년 일반인 아내와 결혼 했다고 하는데요. 과거 2013년 한밤의 TV연예에서 이재훈은 "여자친구가 있다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고 여자친구는 현재 서울에 있다"며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음을 말한 적이 있는데요.

 

 

 

 

  이번 이재훈의 결혼 고백에 따르면 여자친구가 있다고 공개한 2013년에는 이미 결혼을 하여 가정을 꾸리던 중입니다. 이재훈은 팬카페를 통해 "저의 가정 이야기에 실망하거나 당혹해 하실 모든 분들에게, 거두절미하고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라고 밝혔는데요. 이재훈은 지인의 소개로 만난 일반인 여성과 만나 3~4년정도 교제 후 2009년 결혼을 했습니다.

 

 

 이재훈과 여자친구는 2009년에 결혼 후 2010년에 딸을 낳았고 2013년에 아들을 낳아 1남 1녀를 키우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재훈은 2013년 한밤의 TV연예에서 공개한 여자친구가 자신의 아내였고 당시에는 혼인신고를 하지 않은 상태라고 했습니다. 첫 아이의 출산 후 결혼식을 올리려고 했지만 아내의 건강이 좋지 않아 사정상 결혼식을 올리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이재훈은 이후 둘째가 생기고 아이를 키우며 바쁘게 살다보니 결혼식을 아직도 못했다고 합니다. 만약 결혼식을 했다면 공개적으로 알릴 기회가 있었겠지만 결혼식을 하지 못한 상황으로 주변의 지인들만 이재훈의 결혼 사실을 알고 있었다고 합니다. 이재훈의 아내는 이재훈보다 7살 연하로 현명하고 똑똑한 여성이라고 합니다. 이재훈은 1974년생으로 올해 47살입니다. 아내는 현재 40살이 되겠네요.

 

 

 

  이재훈운 "제 아내가 이 고백으로 가장 행복한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조심스럽게 많은 분들의 응원과 사랑스런 관심을 바라며 사죄의 말씀을 이만 줄이겠습니다"라며 팬카페에 글을 마쳤습니다. 이재훈은 아내와 자녀들에 대한 사랑이 남다른 편이라고 하는데요. 특히 이재훈은 딸바보라고 하네요. 현재 제주에서 살고 있는 이재훈과 가족들은 앞으로도 예쁘고 행복하게 살고싶다고 합니다.

 

 

  이재훈은 화려한 결혼식은 하지 못했지만 제주도 집에서 가족들만 초대해서 조촐하게 혼인서약을 했다고 합니다. 정말 많이 놀랐을 팬들에게 미안하다는 마음을 보인 이재훈. 사실 너무 늦은 고백이라 당황스럽지만 이재훈이 행복하다고 하니 응원하고 싶네요. 행복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