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군입대 유흥비 지출내역 여동생 이한나 외모 공개 직업 나이 나혼자산다


나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인 승츠비 승리의 지출내역 공개여동생의 얼굴이 공개 되었습니다. 승리는 회계사를 찾아가 2018년 한 해 항목별로 분류된 본인의 지출 내역을 확인했는데요. 어마어마한 지출금액에 말을 잇지 못했습니다.




현재 라멘집 CEO인 승리(본명 이승현)의 지출 내역 중 22%가 유흥비라고 하는데요. 본인도 놀랐는지 입을 다물지 못하며 동공지진의 모습을 보였습니다. 심지어는 회계사에게 변명까지 늘어놓았는데요. 심지어 교통비와 숙박비는 전체에서 절반을 차지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국내 및 해외에서 사업을 하다보니 비행기도 타야하고 호텔에서 잠도 자야하고 접대도 해야하고 이런저런 지출이 많다고 합니다.  승리는 앞으로 군입대 전까지 지출을 줄여보겠다고 다짐했는데요.




다른 빅뱅멤버들 처럼 승리도 내년에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군입대 예정이라고 합니다.




승리는 처음으로 일반인 여동생을 공개했는데요. 여동생 생일 선물을 사주는 다정한 오빠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여동생 이름은 이한나로 이미 팬들 사이에서는 유명인사라고 합니다.




그녀는 그동안 승리의 여동생으로 알려지는게 싫어서 방송 출연을 꺼렸다고 하는데요 이제는 어느정도 유명세에 익숙해진 모습이네요. 이한나의 인스타그램에는 직업을 알 수 있는 디제잉 사진도 올라와 있는데요. 바로 승리가 운영하는 클럽 버닝씬에서 디제이로 활동중 이라고 하네요. 










또한 오빠가 운영하는 '아오리의 행방불명' 라멘집 중 명동점과 홍대점을 동생인 이한나가 관리하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그녀의 나이는 1993년생으로 26살이며 1990년생 29살인 승리와 3살 차이입니다. 승리와 닮은 듯 귀여운 외모네요.









승리의 라멘집은 2016년에 청담동 매장을 시작으로 오픈을 했고 중국, 일본, 동남아시아까지 진출하여 1년만에 가맹점 30호를 달성하였다고 합니다. 매출 규모도 어마어마 하다고 하는데요. 빅뱅으로 이미 성공하였지만 본인의 노력으로 사업에도 성공한 모습. 정말 멋지네요.



나혼자 산다 마지막에는 일본어, 영어, 중국어로 영상편지를 보내는 모습으로 언어에도 능통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마지막에 YG 양현석 사장에게도 영상편지를 보냈는데요. 본인이 직접 고마운 사람들에게 메세지를 보내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이름처럼 항상 승리하는 인생을 살고있는 승리! 군대 잘 다녀오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