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현진 성형전 과거사진 홍카콜라 소시지빵 나이 재산


과거 MBC 대표 앵커였던 배현진 아나운서. 다들 아시겠지만 자유한국당의 홍준표 키즈로 파격 발탈되어 총선에도 출마하였었는데요. 비록 당선이 안되었지만 톡톡히 이름값은 했었지요. 이후 자한당의 비상대책위원회의 대변인으로 활동하였는데 최근 돌연 사퇴를 하였습니다.




사퇴의 이유는 홍준표 전 대표의 유튜브 채널 '홍카콜라'를 제작하겠다는 이유에서 였는데요. 그녀는 자신의 페이스북에서 "꽃처럼 앉아있기보다는 제가 할 수 있는 것을 하겠다" 라며 유튜브 제작자로서의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된 이유를 밝혔습니다.






배현진은 단아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MBC 간판이었고 최장수 아나운서 이기도 했습니다. 비오는 날은 소시지빵이라는 뉴스보도는 아직도 회자되고있는 어이없는 뉴스중에 하나였는데요. 배현진의 이미지를 까먹는 뉴스였기도 했죠.




배현진 하면 과거 사진을 떼놓을 수 없는데요~ 과거 고등학교 졸업사진이 공개되면서 성형설이 나돌았었습니다.



무한도전에도 출연했던 적이 있던 배현진. 화장 지운 모습이 유재석과 비슷하다고 해서 이슈였는데요. 메이크업한 모습과 아닌 모습에 차이가 있어서 성형설이 나돌지 않았나 싶습니다. 뉴스화면속의 그녀는 정말 예뻤었으니까요.




배현진이 송파 을 국회의원 선거구에 출마했을때 후보자 재산 신고내역이 화제 였는데요. 신고 재산은 총 3391만 1000원이었습니다.그녀는 1억원 상당의 오피스텔을 소유하고 있었는데 그 돈을 웃도는 채무가 약 1억 8천만원 가량 있었습니다. 은행 대출금과 전세 보증금, 자동차 리스 잔여금등이 그 내용이라고 하는데요...


 





부모님은 경기도 부천에서 전세 4천에 살고 있고, 2001년식 포터 트럭을 몰며 작은 가게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엄친딸 같아 보였지만 사실 재력과는 거리가 먼 일반 서민의 딸이네요. 그동안 왜 다들 우려하는 길을 가는지 궁금했는데 이 사실을 알고나서 그녀의 행보가 이해가 갔습니다. 




아무쪼록 이제 더는 물러설곳 없으니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