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동상이몽 에서 남편 신영수씨와 함께 출연 중인 한고은. 최근 방송에서 결혼 1년차에 유산의 아픔을 경험했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녀는 4살 연하의 홈쇼핑 MD 신영수씨와 결혼했는데요. 드라마에서 본 도도한 이미지와는 다르게 솔직하고 털털한 모습의 인간 한고의 매력을 예능에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고은은 2014년 로맨스의 일주일 이라는 리얼리티 프로에 출연하여 비키니 몸매를 보여줬는데요. 이때 40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탄탄하고 늘씬한 몸매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만큼 그녀의 비키니는 화제였습니다.



키 174cm 몸무게 51Kg의 한고은은 동안 얼굴과 서구적인 마스크와 바비인형 같은 몸매로 많은 분들에게 알려져 있는데요. 작은 얼굴과 큰 키 그리고 늘씬한 몸매로 환상비율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한채영도 부러워 하는 몸매라고 합니다.





이렇게 예쁘고 멋진 그녀에게도 피해 갈 수 없는 것이 있었으니 바로 과거 모습인데요~ 지금과는 다른 쌍커풀 없는 눈과 약간 뭉툭해보이는 코가 눈에 들어오네요. 하지만 이때도 몸매는 좋았던 것 같습니다.



시대가 변하면서 화장법과 스타일링이 달라지다보니 예전 모습이 촌스럽고 예뻐보이지 않는 것이 사실이지만 성형을 안했다고는 할 수 없겠네요. 그렇지만 성형전 모습도 매력있는 것 같습니다. 





한고은은 G.O.D의 리더 박준형과 오랜 공개연애를 하였는데요. 당시 많은 사람들이 결혼 까지 갔으면 좋겠다고 응원했던 가수 배우 커플이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2년의 열애 끝에 결별하게 되었는데요. 당시 결별로 많이 힘들어 했다고 합니다.



이 밖에도 축구선수 샤샤와 열애설이 있었는데 외국인으로서 고충을 나눈 친구 사이었다고 열애설을 해명한 적이 있고 영화 '유감스러운 도시'의 김동원 감독과 연애 중이라고 방송에서 밝히기도 했습니다. 또한 정신과 전문의 양재진의 동생과 열애설이 났지만 친한 사이라고 해명 하기도 했었습니다. 




그렇지만 군의관과 키스하는 사진이 카카오 스토리에 올린게 아직 돌아 다니고 있네요

 

한고은의 데뷔는 드라마 였지만 사실 언니의 화보 모델 대타로 한 촬영 이후 연예계에 입문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녀의 언니는 한성원씨로 95년도 미스코리아 출신 이라고 합니다. 우월한 유전자 집안 인 것 같습니다.


솔직하고 털털한 성격으로 더욱더 매력적인 그녀 앞으로도 예능과 드라마에서 지금처럼 즐거운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남편 신영수와 함께 꼭 예쁜 아들 딸 낳고 행복했으면 좋겠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