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불륜녀 역할로 출연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배우 한소희의 5월 화보가 공개되었습니다.

한소희는 '데이즈드'와 함께환 패션 화보에서 불륜녀 '여다경'과는 다른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뽐냈는데요.

한소희는 화보속에서 자신만의 매력을 공개하며 소녀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한소희는 1994년 11월 18일 생으로 올해 27살입니다. 배우 김태희와 같은 울산여자고등학교 출신으로 2016년 샤이니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데뷔했는데요.

이후 한소희는 다수의 CF와 뮤직비디오를 통해 얼굴을 알렸고 2017년 SBS 드라마 '다시만난세계'를 통해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한소희는 2017년 K-모델 어워즈 CF 부문 올해의 모델상을 받기도 했는데요.

한소희의 본명은 이소희 라고 합니다. 한소희는 배우 송혜고, 김지은, 걸그룹 ITZY의 류진을 닮은꼴로 유명하다고 하는데 한소희 만의 매력은 충분해 보입니다.

한소희의 키는 프로필 상 165cm로 알려져 있는데 사진을 보면 훨씬 더 길어보이는 모습입니다.

한소희 몸매는 글래머러스 하면서도 건강미 있어보이지만 매우 마른편이라고 합니다.

한소희가 최근 부부의 세계 '여다경'역으로 주목을 받으면서 과거 한소희의 담배와 타투 문신이 이슈가 되었는데요.

그동안 남자배우들이 타투를 하거나 담배를 피는 사진이 마치 화보처럼 공개되었습니다.

최근 한소희의 과거 사진에 논란이 되는 것은 남자배우에게는 관대하고 여자배우에게만 문제를 삼는 것은 옳지 않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한소희 측근은 '타투나 담배 등의 사진은 예전 모델 활동을 했을 때 찍었던 사진이며 문제를 삼는 것이 오히려 차별이다'라는 입장을 밝혔다고 합니다.

예를들면 지드래곤은 SNS에 타투한 모습과 흡연 사진을 올립니다.

지디의 타투와 흡연 기사에는 '시크', '달라진 분위기'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는 반면 한소희의 흡연 모습에는 부정적인 댓글이 많았다고 합니다.

현재 한소희는 팔에 있던 타투를 모두 지웠다고 합니다.

한소희는 과거 성형의혹이 있었다고 합니다. 이에 한소희는 "난 엄마와 똑 닮은 자연 미인"이라고 밝혔는데요.

한소희는 "가끔 비대칭 얼굴이 콤플렉스다. 비대칭을 교정하고 싶은 생각이 들 때도 있다"라고 해 성형의혹을 일축했습니다.

한소희는 데뷔 전부터 SNS 인스타그램 여신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2017년 드라마 데뷔 후 3개월 만에 주연을 했고 부부의 세계를 통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한소희의 청순미와 섹시미에 많은 남자들은 한소희를 이상형으로 꼽고 있다고 합니다.

앞으로 좋은 연기와 작품으로 큰 사랑 받기를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