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빈 고졸학력 비키니 몸매 과거 성형전 이광수의 그녀

 

지난 2016년 런닝맨 게스트로 만난 것을 계기로 이광수 이선빈이 5개월 째 열애중이라는 기사가 2018년의 마지막날 터졌네요. 평소 이광수가 이상형이라고 라디오스타에서도 밝현던 이선빈인데요.

 

런닝맨에서 썸으로 보였던 연기는 연기가 아니라 진심이었나봅니다. 

 

 

치과의사가 알려주는 호구 당하지 않는 꿀팁

 

설탕대신 "이것" 다이어트에 이렇게 좋다고?

 

 

 

이선빈 고졸학력

 

이선빈은 고졸학력으로 대학진학을 하지 않았습니다. 쌍용고등학교 출신으로 17살에 극단 학전의 아동극 '무적의 삼총사'로 어린나이에 연기를 시작했는데요.

 

 

국민연금 더 받는 꿀팁 7가지

 

 

1인당 5만원 통신비 환급금 받는 법

 

 

 이후 그는 쌍용고등학교 3학년 때 서울로 올라와 오디션에 응시해 걸그룹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고 쇼핑몰 모델과 잡지 화보 모델 단역 등으로 연예계 활동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선빈 몸매

 

이선빈은 큰 키와 늘씬한 다리 그리고 슬림한 몸매로 데뷔 초 부터 주목을 받았습니다. 동명이인은 아니지만 미스코리아 이서빈과 이름이 비슷하여 비키니 사진이 돌아다니는데 이는 미스코리아 이서빈의 비키니 사진 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화보와 TV에서 공개된 몸매는 볼륨감이 있지는 않지만 군살없는 탄탄한 몸매였는데요. 어떻게 관리를 하나 궁금했는데 예전에 육상 선수를 하기도 했었고 걸그룹을 준비하며 춤으로 다져진 몸매라고 하네요

 

 

 

나만 몰랐던 숨은 보험금 찾는 꿀팁

 

 

 

이선빈은 1994년생으로 키는 166cm 몸무게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본명은 이진경이라고 합니다.

 

 

 

 

 

 

인스타에 올라온 마스터 키 출연진들과 함께 강다니엘 찬열 이수근 방탄소년단 뷔 정국 지만 슈가 황민현 박지훈 라이관린 옹성우 등 남자아이돌과도 친분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선빈 과거 성형전 생얼

 

 

 

 

17살의 이선빈의 과거 모습입니다. 지금 이선빈의 나이가 25살으로 약 8년전의 사진인데요. 고등학생 시절이라 메이크업이 진하지 않아서 그런지 지금의 세련된 이미지와는 약간 거리가 있어보입니다.

 

 

하지만 성형은 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정글의 법칙에서는 생얼의 이선빈을 볼 수 있었는데 역시 메이크업의 힘이 큰 것 같습니다.

 

 

 

 

 

 

 

데뷔 초에는 레드벨벳 아이린 닮은 외모로 알려졌지만 이후 연기력과 예능에서 보여준 호감이미지 걸그룹을 준비하는 춤 실력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줬는데 이제는 이광수의 그녀가 되었네요.

 

 

이광수는 1985년생으로 34살인데요. 9살 차이나는 커플이네요. 예쁘게 잘 만나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