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카이 몸매 키 성형전 양현석과 염문설 크리스탈 동거설 확인하기


SM엔터테인먼트 엑소 카이와 YG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의 제니 1월 1일 첫 열애설 주인공이 되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우리나라 K-POP에 중심에 있는 아이돌인데요. SM 에서는 호감을 가지고 만나는 중이라며 열애를 인정하였습니다.



지난 2018년 10월부터 교제가 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10월에 열렸던 2019 SS 파리패션위크에서도 동반 참석했던게 만남의 계기였을까요? 아무튼 막강 비쥬얼 커플의 탄생입니다.





제니 본명 나이 집안 성형전 몸매 

제니의 본명은 김제니로 별명은 인간구찌, 인간샤넬 이라고 할 정도로 구찌와 샤넬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집안이 금수저라는 얘기가 있는데요. 1996년 생으로 청담초를 다녔고 이후 뉴질랜드 오클랜드의 명문 학교를 다녔으며 국적은 뉴질랜드라는 소문이 있지만 대한민국이라고 합니다.



제니 집안은 어머니가 모델로 활동하였고 다양하게 연예계 사람들과 인맥이 두텁다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또한 일진설이 나오기도 했는데요. 정확한 내용은 파악할 수 없지만 뉴질랜드 유학과 생활을 비추어보면 블랙핑크 제니가 금수저 인것만은 맞는 소문 같네요.





제니의 성형설은 확인 된 바가 없습니다. 솔직히 제니의 얼굴은 성형한 느낌이 없는 순수한 마스크인데요. 과거 사진이 돌아다니며 성형루머가 있었지만 사실 통통한 어린시절일 뿐이지 지금과 느낌이 매우 비슷합니다.





 제니의 키는 163cm 몸무게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화면에서 보여지는 모습으로는 굉장히 마른 몸매로 45~48kg 정도가 되어보입니다. 



양현석과 염문설

카이와 열애가 시작되었을 10월. 뜬금없이 제니와 YG 양현석 대표와의 염문설이 있었는데요. 지라시는 카카오톡 메신저 등을 통해서 불특정 다수에게 퍼졌고 온라인에서도 퍼졌었습니다. 허위사실 유포로 YG는 고소 고발을 하였고 이는 절대 사실이 아닙니다.




 


카이 크리스탈 동거설 확인하기

2016년 4월  "카이와 크리스탈이 강릉 호텔에 놀러 왔다" 라는 루머가 돌았지만 확인된바는 없습니다. 하지만 카이와 크리스탈은 연인사이였는데요. 두 사람은 SM 소속으로 연습생 시절부터 친하게 지내다가 연인으로 발전 했었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1년 뒤 안타깝게 카이 크리스탈은 바쁜 스케쥴로 인해 결별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열애 당시 두 사람의 동거설이 있었습니다. 




바로 디스패치에서 폭로한 사진 중 주차장 사진 때문이었는데요. 서로의 숙소에서 중간쯤에서 두사람이 동거를 한다는 보도였습니다. 이미 결별한지 1년 반이 넘었으니 확인 할 수가 없네요.



카이 본명 나이 집안 부친상



본명 김종인 1994년생으로 키는 181cm 2012년 4월 엑소로 데뷔 후 정상급 아이돌입니다. 지난 해 5월 아버지가 돌아가셨는데 아이돌이 된 계기가 아버지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집안에 대하여 알려진 것은 없지만 어머니와 누나가 두명이라고 하네요.
 


일각에서는 제니가 아무래도 카이에 비하여 신인 급 아이돌이라 상대적으로 타격이 크리라 생각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랑과 재채기는 숨길 수 없다고 하잖아요. 두 사람이 예쁘게 잘 만난다면 그런 걱정은 큰 의미가 없어보이네요. 예쁜 만남 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