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지용 탈모 소식은 2016년 디시인사이드 탈모 갤러리에 한 누리꾼이 고지용이 예전에 비해 머리숱이 줄고 이마가 넓어졌다며 의혹을 제기 했었는데요. 벌써 3년전에 이 누리꾼은 알고있었던 사실!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고지용과 아내 허양임이 출연하여 고지용이 현재 탈모 진행중 인것 같다며 아내 허양임이 고백했습니다. 덧붙여 고지용은 현재 탈모약을 먹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는데요. 고지용은 M자 탈모이며 주변 또래와 비교하면 그래도 비교적 양반인 편이라고 합니다. 주변 지인들은 탈모가 많이 진행되고 있나봐요.














과거 젝스키스 멤버였던 시절과 비교해보면 확실이 차이가 느껴지네요. 젝키 활동 당시 주로 고지용은 앞머리를 길러 내리고 다녔지만 이마를 깐 사진에서 확인해보면 확실히 현재의 고지용은 이마가 훤~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뭐 나이가 들면 누구든지 노화를 하니깐 탈모가 올 수 있는데요. 고지용의 '가족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에 출연중이고 아내가 의사기 때문에 더욱 더 고지용의 탈모약 복용 소식과 탈모예방에 좋은 음식이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고지용은 지금 허양임씨와 잘 살고 있지만 과거 이수경과 연인이었다는 사실! 두 사람은 2004년 청춘드라마를 촬영하면서 부터 연인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수경이 심적으로 힘들었던 당시 고지용이 많은 위로가 되었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결별이유와 시기는 알 수 없지만 이수경씨는 고지용을 좋아했던 마음에 후회가 없다고 당당히 밝혔던 기사를 다시보니 정말 멋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한편 탈모에 좋은 음식이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자료제공 하이닥)




탈모에 좋은 음식은 : 비타민과 아연, 구리 풍부한 ‘잡곡’/ 비타민과 요오드, 철분 풍부한 ‘해조류’/ 식물성 단백질 풍부한 ‘콩류’/ 미네랄과 불포화지방산 풍부한 ‘견과류’/ 항산화 성분 풍부한 ‘채소와 차’를 많이 먹으면 좋고

반면 탈모에 나쁜 음식은 : 피지선 활동을 증가시키는 ‘동물성 지방’/ 혈액순환 방해하는 ‘카페인과 알코올’/ 모발 건강에 독이 되는 ‘정제 탄수화물’ 이 대표적인 탈모에 나쁜 음식이라고 합니다.
탈모 예방이 가장 빠른 치료인거 아시죠? 탈모에 좋은 음식 많이 드세요!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