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식당2 안재현 벌크업 이전과 비교모음, 구혜선과 나이차이

별명이 종이인형인 안재현에게 무슨일이? 5월31일 첫 방영을 앞둔 강식당2가 공개되면서 안재현의 벌크업으로 화제입니다. 안재현은 모델 출신으로 1987년 7월 1일생, 올해 나이 33인데요. 모델이었던 만큼 그동안 마른 몸매와 늘씬한 키로 대중들에게는 인식되어왔는데 그랬던 그가 벌크업 된 모습으로 나타나 대중들은 놀랍다는 반응입니다. 아래에서 사진으로 비교해 볼께요.









인터넷에서 안재현의 프로필상 키는 186cm, 몸무게는 67kg 입니다. 그랬던 그가 최근 강식당 2 예고편에서 놀라울 만큼 벌크업 되어 나타났습니다. 아무래도 운동으로 근육을 만든 것 같은데...얼마나 힘들었을까요? 살 빼는 것 만큼이나 찌우고 근육을 늘리는 게 정말 힘들다고 하던데...대단합니다. 벌크업 된 안재현의 모습 아래에서 한번 보시죠.


잠시 벌크업 뜻을 알아볼께요-

벌크업은 보디빌딩에서 근육량을 증대시키기 위해 강도 높은 운동을 병행하고 식사량을 늘려 체격을 키우는 것이라고 합니다.











이번 강식당 2는 경주에서 5월 4일부터 촬영하여 현재는 촬영이 끝난 상태입니다. 경주의 화랑교육원에서 강식당 2를 오픈했고 손님은 100% 현장추첨으로 음식을 먹을 수 있었는데요. 지난 강식당 1의 메뉴는 돈가스와, 오므라이스, 그리고 라면이 대표적이었는데 이번 강식당 2의 메뉴는 떡볶이, 국수, 튀김 등 분식류 였다고 합니다. 저도 안재현님이 만들어주는 떡볶이 먹어보고 싶네요. 하하하-


안재현은 구혜선과 2016년 결혼하여 현재까지 잘 지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두 사람은 드라마 블러드에서 만난 인연으로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요. 당시 구혜선과 안재현의 연기력 논란이 있어서 서로 위로해주며 가까운 사이가 되었다고 밝혔던 바 있습니다. 

구혜선은 1984년생으로 1987년생인 안재현 보다 3살이나 나이가 많습니다. 하지만 워낙 동안인 구혜선의 미모를 보면 연상연하 커플인이 알 수 없는데요.










일반적인 연예인들의 열애입장표명과는 다르게 안재현은 과거 홍보차 해피투게더에 출연하여 구혜선을 옆에 두고 결혼까지 생각하며 교제하고 있다며 열애 사실을 쿨하게 밝혔던 바 있었죠. 자기 여자를 진심으로 사랑하고 아끼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5월 31일 금요일 밤 강식당 2 기대됩니다! 앞으로 더 많은 활동으로 건강한 모습 보여주길 바랄께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