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아이들 옷은 금방 더러워 져서 한철 입는다고 생각하고 구매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시즌별로 아이들 옷을 구매하게 되는데요. 아이들 브랜드 옷...정말 비쌉니다. 또 보세 옷도 가격이 착하지만은 않은데요.


그래서 저는 종종 직구를 이용합니다. 카터스, 갭, 폴로, 올드네이비 등 다양한 브랜드를 배대지를 통한 직구를 이용했는데요. 사실 해외직구 번거롭습니다. 해외사이트에서 배대지 주소입력-결제 후 다시 배대지에 주문한 물품입력을 한 뒤 제품이 도착하면 배송비 결제를 해야 국내로 보내줍니다. 과정이 복잡해서 막연히 어렵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는 직구 정보는 한 사이트에서 모든게 다 가능해서 정말 편해요! 저는 에셀트리 라는 사이트를 이용하는데요. 배송비 9,900원 한번만 내면 폴로, 갭, 올드네이비, 보덴, 카터스, 타미힐피거 등의 옷을 구매할 수 있어요.


번거롭게 배대지를 이용하는 것보다 훨씬 쉽고 저렴하게 해외브랜드 옷 직구를 할 수 있고 게다가 세일 기간에는 해외사이트보다 더 저렴하게 판매하는 경우도 있어서 저는 주로 에셀트리를 이용합니다.



배송기간은 이번에는 16일이 걸렸네요. 2주+2일 소요됐는데 세일 기간에는 물량이 많아 배송기간이 조금 더 걸릴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이번 5월12에 주문한 옷은 28일에 도착했습니다. 여름에 어린이집 다니며 입을 옷을 골랐는데 사실 아래 미키마우스 티가 귀여워서 다른 것도 함께 여러개 주문 했네요.




모자, 티셔츠, 반바지, 긴팔티, 롬퍼, 타이즈 등 다양하게 주문했습니다. 이번에는 갭과 올드네이비 할인률이 좋아서 주로 티는 갭과 올드네이비에서 구매했고 반바지는 모두 칠드런스페이스라는 브랜드에서 구매했어요.



갭 미키마우스 티는 갭과 디즈니 콜라보인데 화면보다 실제로 보는게 더 예쁘고 면이 좋아요! 디즈니와 콜라보라 그런지 가격은 가장 비싼편이었어요.



따님 잠옷으로 구매한 갭 슬립웨어인데요. 저렴하게 잘 샀어요. 역시 갭 면이 좋아요!



아래 반바지는 모두 칠드런플레이스에서 구매했어요. 가격이 착한데 바지 안쪽에 허리조절 밴드가 있어서 깜짝 놀랐네요. 생각보다 질도 괜찮아서 만족스럽습니다!



에셀트리를 약 2년간 이용했는데 배송 오류나 물건이 잘 못 온적은 한번도 없었어요. 에셀트리 홍보는 아니지만 번거롭게 직구하는 것 보다 편하고 쉽게 그리고 세일가격으로 아이들 옷 구매 할 수 있어서 지인들에게도 추천하고 있습니다!


한번 구경해보세요! 특히 그동안 경험을 바탕으로 말씀드리면 폴로나 갭은 미국 매장에서 세일할때 구매하는 것보다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