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엘리야 나이 혼혈 키스신 노래실력 겸비한 1990년생 배우

1990년생으로 올해나이 30살인 배우 이엘리야가 오랜만에 예능에 출연 JTBC 아는 형님에서 과거 바이브가 가수를 제안할 만큼의 실력을 갖고 있음이 공개되었습니다. 이엘리야는 2013년 tvN '빠스껫볼' 드라마로 데뷔한 연기자입니다.

 

이엘리야는 과거 MBC 복면가왕에도 출연하여 상대로 가수를 꺾고 2라운드에 진출하기도 했는데요. 당시 상대는 가수 씨야의 전 멤버 이보람으로 밝혀져 배우가 가수를 꺾는 파란을 보여줬습니다. 

 

 

이엘리야는 평소 특이한 이름과 이국적인 외모 때문에 혼혈이라고 오해는 받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녀는 “저는 호박과 두부가 듬뿍 들어간 된장찌개를 좋아하는 토종 한국인이다”라며 자신의 혼혈설을 일축했습니다. 커다란 눈과 오뚝한 코 그리고 시원한 입을 가진 이엘리야 정말 혼혈 같은 느낌이 있지만 토종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그녀의 이름은 성경 속 등장하는 인물의 이름이라고 하는데요. 혼혈이라고 해도 믿을 만한 이국적인 외모와 이름 덕에 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는 이엘리야.

 

 

 

닮은 연예인으로 많은 분들이 배우 이태임 씨를 꼽는데요. 이태임 역시 이국적이고 시원한 마스크를 갖고 있어서 싱크로율이 비슷해 보입니다. 하지만 이엘리야는 이태임과 다른 확실한 매력이 있는데요.

 

한편 많은 분들이 이엘리야의 성형, 과거에 대해 궁금해하셔서 과거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고등학교 졸업사진으로 보이는 아래 사진은 지금의 이엘리야와 100% 동일합니다. 성형설을 일축해 버리는 사진이네요.

 

 

 

한국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연기과를 졸업한 그녀는 데뷔 전부터 서울예대 여신으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많은 남학생들의 데쉬를 받을 만큼 예뻤기 때문인데요.  외모뿐만 아니라 예고, 예대에서 연기를 전공했던 만큼 실력파 배우이기도 합니다. 

 

 

 

2015년 SBS 드라마 '돌아온 황금복'에서 황금복을 괴롭히는 악녀 백예령 역으로 2015년 SBS 연기대상에서 뉴스타상을 받았고 2017년 KBS2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 박서준(고동만 역)의 전 여자 친구 박혜란 역, 2018년 JTBC 드라마 미스 함무라비에선 걸 크러쉬 차도녀 이도연 역, 2018년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에서 민유라 역으로 다양한 역할을 맡았는데 특히 악역 전문 배우로 인정을 받았습니다.

 

 

 

박서준과 과거 드라마에서 보여준 키스신은 리얼한 키스신으로 많은 박서준 팬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었는데요. 그녀가 밝힌 이상형은 윤동주 시인처럼 철학이 있는 남자로 과거 런닝맨에서는 별을 보며 밤새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남자가 이상형이라고 밝혔다고 하네요.

 

 

 

 

한편 이엘리야는 이정재, 신민아와 함께 JTBC TBC 금, 토 드라마 보좌관에서 윤혜원 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제국의 아이들 출신 김동준도 출연하는 새 드라마로 스포트라이트 뒤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리얼 정치 플레이어들의 위험한 도박. 권력의 정점을 향한 슈퍼 보좌관 장태준의 치열한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라고 합니다.

 

 

 

 

예쁜 외모만큼이나 수준급 노래실력 그리고 실력 있는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엘리야. 4차원의 매력을 같고 있다고 하는데 앞으로 예능에서, 드라마에서 다양한 매력으로 많은 대중에게 사랑받는 연기자가 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이엘리야 성형의혹, 나이, 학력, 과거, 혼혈설, 이름 뜻을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