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50kg 몸무게 인증 몸매 모음

 

 

 

 

  가수 선미가 최근 체중을 50kg까지 늘렸다고 합니다. SNS에 50.0kg을 인증하며 8kg을 찌웠다고 알렸는데요. 그녀의 더욱 건강미 넘치는 몸매에 팬들은 "보기 좋다" , "더 섹시해졌다" 라며 선미를 응원하고 있습니다.

 

  선미는 키 166cm에 몸무게는 40kg대로 알려졌었는데요. 연예인 중에도 매우 마른 몸을 갖고 있어서 팬들로 부터 "안쓰럽다" , "너무 마른 것 아니냐는" 심지어는 "멸치 같다"라는 말도 들었다고 합니다. 

 

 

치과의사가 알려주는 호구 당하지 않는 꿀팁

 

 

내과의사가 추천 한 "이것" 다이어트에 이렇게 좋다고?

 

 

 

 

 

 

 

 

 

그렇게 말랐던 선미였기 때문에 8kg을 찌워 50kg의 건강한 선미로 찾아와서 더욱 반가운데요. 그녀는 최근 월드 투어를 위해 체중을 늘렸다고 밝혔습니다. 그동안 격렬한 춤 연습을 하며 체력적으로 힘들었는데 자신의 건강과 무대 위에서 체력을 위해 몸무게를 늘리니 지치지도 않았다고 하는데요.

 

 

서현 다이어트 콜레올로지 후기 효과 환불방법

 

서현 다이어트 콜레올로지 후기 효과 환불방법

서현 다이어트 콜레올로지 후기 효과 환불방법 최근 코로나19로 확찐자가 많이 증가했습니다. 저 역시 외출이 적어지며 운동량이 줄고 배달음식을 시켜먹으며 체지방만 늘렸습니다. 지금은

real-info.tistory.com

 

  선미는 월드투어 콘서트가 끝난 뒤 바로 이어진 화보촬영에서 지친 기색 없이 촬영을 했고 세계 곳곳에서 온 팬들에게 일일이 인사를 하며 세계적인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보였다고 합니다.

 

 

 

 

 

 

 

 

선미는 살을 찌우기 위헤 음식을 자주 먹으며 근력운동을 한다라고 인터뷰했는데요. 과거 원더걸스 활동 당시에도 워낙 마른 체질이라 다른 멤버들이 다이어트할 때, 선미는 오히려 살을 찌우려고 의무적으로 야식을 먹었었다고 합니다.

 

너무 말라서 멸치같이 징그럽다는 댓글이 가장 상처였다는 선미는 이번에 체중증가를 통해 건강과 건강미 모두 잡게 되었습니다.

 

 

 

 

 

 

 

50kg이 되었지만 사실 166cm에 50kg이면 여전히 마른편에 속합니다. 하지만 과거 40kg 초반의 그녀의 몸매와 50kg의 그녀의 몸매는 훨씬 보기 좋고 볼륨감까지 있어 보이네요. 저체중도 건강에 위험하다고 하는데 앞으로도 건강을 위해 지금과 같은 몸무게 유지하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