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진아 나이 학력 집안 몸매 노출

 

 

 

 

치과의사가 알려주는 호구 당하지 않는 꿀팁

 

 

설탕대신 "이것" 다이어트에 이렇게 좋다고?

 

 

배우 원진아가 영화 롱 리브더 킹 : 목포영웅의 김래원 진선규와 함께 주연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 영화는 19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요. 원진아가 누구인지 잘 모르는 분들이 많았는데 얼굴을 보면 "아~~ 어디서 봤는데"라며 익숙한 얼굴로 느껴지실 겁니다.

 

원진아는 1991년 3월 29일 생으로 올해 29살입니다. 천안에서 태어나 쭉 천안에서 자란 천안 토박이라고 하네요. 사실 원진아는 연기자를 꿈꾸며 연극영화를 전공하고자 했지만 대학에서 떨어져 호서대학교 문화기획학과에 다녔다고 합니다. 재수하기에는 집안형편이 넉넉하지 않았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적성에 안맞아서 중퇴 후 보험회사, 산후조리원, 백화점 등에서 일을 했다고 하네요.

 

 

 

 

 

국민연금 더 받는 꿀팁 7가지

 

 

1인당 5만원 통신비 환급금 받는 법

 

 

 

 

 

하지만 꿈을 포기할수 없었기에 서울로 올라와 다수의 아르바이트를 하며 연기자의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원진아는 2015년 단편영화 캐치볼로 데뷔하였는데요. 이후 영화 퇴마 : 무녀굴, 밀정, 강철비, 돈 등 다수의 작품에서 조연으로 출연하였습니다. 

 

 

나만 몰랐던 숨은 보험금 찾는 꿀팁

 

 

또한 JTBC 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 라이프에서는 주연을 맞기도 했는데요. 최근 라이프에서 기대에 못미치는 연기력으로 미스캐스팅이라는 논란을 받기도 했습니다.

 

 

 

 

 

 

원진아 몸매, 노출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지금까지 작품에서 노출이 심한 캐릭터를 맡지 않았습니다. 그녀의 시상식 드레스를 보면 청순하고 단아한 느낌이 많은데요. 몸매를 드러내고 노출이 심한 드레스를 선호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원진아는 별명이 먼지나 라고 하는데요. 평소 상당히 활동적인 스타일로 필라테스와 킥복싱을 즐겨한다고 합니다.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동아제약 아이봉, KT 갤럭시 S8 등 CF에도 다수 출연한 원진아. 이름은 생소했지만 그녀는 이미 영화, 드라마, TV광고에서 봤던 익숙한 얼굴이었습니다.

 

넉넉치 않은 평범한 집안에서 태어나 생활비를 직접 벌며 고생했지만 연기의 꿈을 이룬 원진아! 그녀의 노력의 결실이 앞으로 연기력으로 맺어져 대중에게 사랑받는 배우가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