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촬영연기 이유가 감동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취소 된 목포 미스트롯 콘서트를 진행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11일 예정이었던 목포 미스트롯 콘서트가 태풍 레끼마의 영향으로 취소되었는데 송가인은 자신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콘서트를 진행하기로 했다는 소식인데요.


송가인은 CF 촬영이 있었지만 광고촬영을 연기하고 미스트롯 목포 콘서트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그 이유가 감동적인데요.






송가인인 취소된 콘서트 현장을 찾았다고 합니다. 그곳에서 전라남도 신안군에서 미스트롯 효 콘서트를 보기위해 오신 90세의 할아버지와 대화를 나누었다고 하는데요.




할아버지는 죽기전에 송가인의 노래를 꼭 듣고 싶다고 했고 이에 감동안 송가인과 다른 트롯걸들 역시 뜻을 모아 콘서트를 하루 뒤인 12일에 진행 하기로 했습니다.






송가인은 목포 시민들과 팬들을 직접 만나 콘서트 취소의 아쉬움을 듣고 '광고촬영연기'라는 통큰 결정을 내렸습니다. 이정도면 팬 사랑이 특급인데요.


송가인은 최근 고속도로에서 화물차와 접촉사고가 났었습니다. 사고 직후 송가인은 응급실에 가서 처치를 받고 얼마 뒤 미스트롯 콘서트에 참가 했는데요. 송가인의 사고소식에 놀란 팬들은 사고에서 열창하는 송가인의 이름을 환호했고 송가인은 감사의 눈물을 흘리기도 했습니다.






송가인의 팬사랑은 그야말로 감동인데요. 그동안 힘들게 무명생활을 했는데 지금은 자신을 알아봐주고 큰 사랑을 줘서 정말 감사하다고 송가인은 자주 말하곤 합니다.




특히 동그란 얼굴과 복스러운 외모로 중장년 어르신들로 부터 폭발적인 지지를 받고있는 송가인. 최근 성형설이 돌기도 했지만 송가인은 원래 통통할 얼굴로 수술을 안했다고 합니다.






TV조선에서 방송 중인 뽕따러 가세는 송가인이 방송인 붐과 함께 전국을 다니며 노래선물을 하는 방송인데요. 송가인을 보고 감격에 눈물을 흘리는 팬들을 보면서 송가인의 인기가 정말 대단하구나를 다시한번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송가인의 팬사랑 역시 대단하다고 느껴집니다.


송가인은 미스토롯 진으로 방송을 하면서 행사비가 무려 20배 상승했다고 하는데요.

과거에는 출연료 없이 무대에 오른적도 많았다는 송가인. 무명의 설움을 단번에 씻어 버리고 현재는 승승장구 하고 있습니다.




송가인 스케줄

8월 14일(수) 오후 7:00 진도MBC 가요베스트

- 송가인, 진성, 김용임, 이혜리, 진시몬 , 소명 등


8월 15일(목) 오후 6:30 순천 뮤직페스티벌

- 순천만국가정원 잔디마당 : 송가인,남진,장윤정,소찬휘,거미 등 


8월 15일(목) 오후10:00 TV선 '뽕따러 가세'


8월 16일(금) 오후 7:00 시흥시 세계해양스포츠제전 개막식 축하공연

- 가인님 공연은 8시~9시 예정, 장소는 시흥시 거북섬       






8월 17일(토) 오후 7:00 미스트롯 효 콘서트 제주


8월 18일(일) 오후 7:00 미스트롯 효 콘서트 서울 앙코르


8월 22일(목) 오후10:00 TV선 '뽕따러 가세'


8월 24일(토) 마산 어시장 축제


8월 30일(금) 오후 6;00 김제통일음악회


8월 30일(금) 영광 천일염 젓갈,갯벌 축제


9월  1일(일)  오후 7:00 SBS The SHOW 포항 케이팝콘서트

- 인터파크 티켓판매 전구역 5,900원


9월  8일(일)  오전 8:00 안산 생생 마라톤 대회


9월  8일(일)  무주 반딧불 축제 폐막 축하공연(신유/남진/송가인)




송가인씨 정말 전국구로 눈코뜰새없이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네요.

CF 촬영까지 연기하며 목포 미스트롯 콘서트를 진행하는 송가인의 열정에 박수를 보냅니다.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세요!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