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요원 145평 빌라 남편 재력





배우 이요원의 고급빌라가 화제입니다. 최근 김태희 동생 이완이 프로골퍼 이보미와 결혼한다는 소식에 MBC 섹션TV연예통신은 골퍼와 사랑에 빠진 스타를 소개했는데 그중 이요원이 특히 눈에 뜁니다. 이요원의 남편 박진우 역시 프로골퍼 출신으로 현재는 사업을 하는 사업가라고 하는데요.




함께보면 좋은 글▼

이보미 808억 이완 결혼

박영규 42kg 외아들 사망

안재현 촬영장 근황






이요원은 2003년에 현재의 남편 박준우와 결혼을 합니다. 당시 이요원은 만으로 23세 였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이른 나이에 이요원이 결혼 한 이유가 궁금해 집니다. 두 사람은 배우 조여정의 소개로 인연이 되었다고 합니다.






원래 이요원의 팬이었던 박진우는 조여정과 이요원이 만나는 자리에 자연스럽게 합석하여 인연이 시작되었다고 하죠.

만난지 100일만에 프러포즈 반지를 선물 받았고 이후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요원이 결혼을 서두른 이유로는 2003년 결혼했는데 첫딸 박애린을 2003년에 낳았기 때문에 임신 때문에 결혼을 서두른 것으로 생각됩니다.








남편인 박진우는 이요원보다 6살 연상이라고 합니다. 1980년생으로 올해 이요원이 40살이니 남편은 1974년생으로 올해 46살 입니다. 박진우는 미국 샌디애고에서 대학을 나왔고 현재는 여러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박진우의 부친 즉 이요원의 시부는 인천에서 화학회사의 오너라고 하는데요. 재벌과 맞먹는 수준의 재력가라고 하네요.







이요원은 현재 논현동에 위치한 145평의 최고급 빌라에서 거주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곳은 분양가만 40억 이었다고 하는데요. 이웃으로는 배우 류시원과 장근석이 있다고 합니다. 현재 논현동 빌라의 가격에 대해 정확히 알려진 바는 없다고 합니다. 적어도 60억 이상은 할 것 같습니다.







이요원은 한 인터뷰에서 시아버지가 자신의 힘들어 하는 모습을 보고 드라마 출연 취소 위약금을 물어줄테니 집에서 쉬라는 얘기를 했다고 말했는데요. 일반적인 가정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수준의 재력가 집안임이 분명합니다.





이요원은 1997년 고등학생시절 모델 캐스팅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뒤 모델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명세빈의 아역으로 드라마에 출연하게 되어 드라마, 영화, CF 등 다양한 활동을 현재까지도 하고 있습니다.






이요원은 남편 박진우 사이에 2003년생 딸 백애린과 2014년생딸, 2015년생 아들이 있습니다. 3명의 아이가 있지만 연기활동과 CF활동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는 이요원. 현재 이요원은 OCN 수목 드라마 '달리는 조사관'에 출연중이라고 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