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준 14kg 감량 비법





가수 문희준이 체중감량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사실 이 소식은 지난 9월 22일 방송된 KBS2 '슈퍼맨에 돌아왔다'에 공개되었던내용인데요. 문희준은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코요태 편에도 자신의 다이어트 성공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슈돌 방송에서는 6월 첫 촬영 당시와 현재의 문희준의 모습을 비교해 보여줬는데요. 확실히 슬림해진 얼굴과 몸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문희준은 지난 9월 20,21일에 있었던 H.O.T 콘서트를 준비하기 위해 체중감량을 했는데요.

오랫만에 팬들앞에서 멋진 무대를 보여드리기위해 예전 모습을 보여주고자 다이어트를 시도했다고 합니다.






문희준은 2017년 2월 12일 크레용팝의 멤버 소율과 결혼하여 같은 해 2017년 5월 12일에 딸 문희율을 낳았습니다. 결혼 당시 혼전 임신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아니었다고 했다가 결국 들통났던 것인데요. 당시 많은 팬들은 문희준에게 실망했다고 합니다. 차라리 솔직히 밝혔으면 좋았을텐데...당시 소율은 25살 이었습니다.







아무튼 지금은 잘 살고 있는 모습을 슈돌을 통해 공개했고 귀여운 딸의 모습에 문희준의 팬들은 여전히 그를 지지한다고 합니다. 한편 문희준은 과거 H.O.T 해체 후 간염을 앓았다고 합니다. 당시 간염 이후 식이조절을 하기위해 다이어트를 했다고 하는데요. 간염을 앓게되면서 체중이 늘었고 168cm인 문희준이 90kg까지 나갔다고 합니다.






하지만 문희준은 다이어트도 잘 하는 편인데요. 17일동안 10.5kg을 감량한 적도 있습니다. 당시에는 5일은 야채주스만 먹고 12일은 닭가슴살 샐러드만 먹었다고 했는데요. 평소 식사조절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는 부분입니다.




이번에는 콘서트 준비를 하며 식사조절을 병행했다고 하는데요. 종일 안무연습을 하고 먹는 양을 평소의 절반이상으로 줄여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하네요.






14kg 감량으로 몰라보게 달라진 문희준. 과거 H.O.T 그때의 모습은 아니지만 그래도 팬들을 위해 노력하는 문희준의 모습에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다이어트는 유지가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한번 방심하면 다시 쉽게 살이 찌기 때문인데요.

관리 잘 해서 지금의 달라진 모습을 늘 보여주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