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선영 다이어트 성공 비결확인





가수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이 다이어트 시작한 이후 무려 22kg 감량에 성공했습니다. 홍선영은 과거와는 다른 날렵한 모습으로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했는데요. 5명의 마흔살인 개그맨이 만든 그룹 '마흔 파이브'의 프로듀서로 변신한 홍진영의 녹음실 현장에 홍선영은 피처링을 했습니다.






녹음실에 방문한 홍선영은 과거 뚱뚱했던 모습과는 다른 홀쭉해진 비쥬얼로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MC 신동엽과 서장한 뿐만아니라 모벤져스 역시 "날씬해졌네~"라며 감탄했다고 하는데 홍선영의 어머니는 흐뭇한 미소를 짓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홍선영이 12kg 감량했을 때보다 확실히 현재의 모습은 날씬해보이네요.







홍선영은 정말 열심히 운동을 한다고 하는데요. 운동 뿐만 아니라 식이요법도 철저히 한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홍선영은 약 4개월 정도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요. 그동안의 불규칙한 생활 습관을 버렸더니 체중감량에 효과가 있었다고 하네요.




홍선영은 아침 10시부터 12시까지 2시간 운동을 하고 이후 시간에는 자신의 볼일을 본 뒤 오후 4시에는 다시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이후 밤 10시쯤에는 한강을 가는데 잠원지구에서 청담대교까지 달리기 한다고 하네요.  







무려 1시간 30~40분가량 달리기를 하는 홍선영. 그녀는 운동하는 곳을 자신만의 놀이터로 만들어야 한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그래야 가고 싶은 마음이 생긴다고 말합니다. 체중감량이 힘들기 때문에 스스로 마인드 컨트롤을 하는 모습입니다.

홍선영은 체중감량 전에는 약 100kg 이었는데 현재는 80kg이 되었다고 합니다.







영화 알라딘의 주인공 자스민 공주와 닮은꼴이라는 네티즌의 말에 홍선영은 자스민 공주처럼 꼭 되겠다며 체중감량 의지를 불태우고 있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홍선영을 계속 운동과 식이조절로 체중감량을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홍선영의 목표 체중은 59.9kg이라고 하는데요. 어떻게든 50kg 안에 들어가겠다는 의지가 보여집니다.




가을과 겨울에는 기초대사량이 여름보다 10%정도 높아져 체중감량에 가장 좋은 시기라고 합니다. 무려 밥 반공기 정도의 열량이 줄어든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가을과 겨울에는 부상의 위험도 있다고 합니다. 건강한 운동과 식이조절로 체중감량에 성공한 홍선영의 노력에 박수를 보냅니다.







체중감량 전/후의 홍선영은 정말 다른 모습입니다. 역시 다이어트가 최고의 성형이라는 말이 맞는 듯 싶네요. 꾸준히 노력하고 건강하게 하는 체중감량이 요요도 없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