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진웅 30kg 감량  이하늬 다이어트 비법은?





배우 조진웅이 영화에서 배역을 위해 최고 30kg을 감량했다고 합니다. 조진웅은 MBC 섹션TV연예통신에서 영화 '블랙머니'관련 인터뷰에서 이같은 사실을 고백했다고 하는데요.

사실 그동안 조진웅은 역할에 따라 몸무게를 늘리고 줄여 고무줄 몸무게로 소문난 배우입니다. 그만큼 연기와 자신의 배역에 대하여 열정이 있다는 뜻인데요.







조진웅은 다이어트가 배우로서 응당 해야하는 부분이지만 사실 상당히 괴롭다고 고백합니다. 다이어트는 역할에 따라 필요시에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만약 다이어트를 해야한다면 평소 식사량을 줄이고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입에 술을 절대로 가까이 하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특히 술을 끊는 것은 다이어트에 가장 중요하다고 합니다. 술의 구성성분인 알코올은 1g당 7.1칼로리라고 하는데요. 단위당 에너지 함량이 높아 술을 많이 마시면 살이 찐다고 합니다. 


특히 술은 지방의 산화를 막아 몸에 지방이 쌓이게 만든다고 하는데요. 다이어트를 위해 안주는 안먹고 술만 마셔서 다이어트를 한다는 사람도 있지만 이는 올바른 다이어트가 아니라고 합니다.

왜냐하면 술 역시 칼로리가 있기 때문인데요. 소주 1잔은 71 kcal, 생맥주 1잔은 120 kcal, 막걸리 1잔은 92 kcal이라고 합니다.







조진웅은 이번 개봉하는 영화 '블랙머니'에서 검사 역할을 맡아 혹독한 다이어트를 했다고 하는데요. 적게먹고 많이 운동하고 절대 금주를 하는것이 조진웅의 다이어트 방법이었습니다.




조진웅은 다이어트는 배우의 숙명이라고 말하고 있는데요. 조진웅은 영화 우리형에서 자폐아 두식 역할을 맡기위해 128kg까지 몸무게를 불렸고 영화 아가씨에서 백잭 코우즈키를 연기하기위해 18kg 감량을 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조진웅은 체중과 체력관리를 위해 복싱을 한다고 하는데요. 상당한 복싱 실력자라고 합니다. 영화에서 무술감독이 별도의 보정이 크게 필요없다고 말할 정도로 체력과 무술관련으로 탄탄한 기본기를 갖추고 있다고 하네요. 조진웅이 역할을 위해 수 많은 다이어트를 하고 있지만 사실 정말 힘든것이 체중감량이라고 하는데요.


연기를 위해 노력하는 조진웅의 모습이 정말 멋지네요. 한편 함께 영화 '블랙머니'에 출연하는 이하늬 역시 다이어트 고충을 털어놓으며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는데요.





이하늬는 몸매 관리 비법을 묻는 질문에 몸매관리에는 왕도가 없다며 매일 운동을 한다고 답했습니다.

이하늬는 운동을 지루하지 않게 골라서 매일 하려고 한다며 근육운동, 요가, 발레, 필라테스 중 자신의 컨디션에 맞추어 운동을 한다고 고백했습니다. 거의 운동선수처럼 운동을 한다는 이하늬.

이하늬는 자신이 운동을 하지 않으면 몸이 어떻게 되는지 잘 알다며 운동을 하지 않는다면 배우를 할수 없다고 말하는데요.




조진웅 만큼이나 이하늬역시 자기관리에 철저한데요. 이하늬는 페스코 베지테리언(채식주의자)인데 유제품, 해산물, 어류, 알류는 먹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육류와 가금류는 안먹는다고 하는데요.


이하늬 역시 다이어트 비법으로 적게 먹고 운동하는 것으로 꼽았다고 합니다.






가장 즐거운 먹는 즐거움을 배우를 하기위해 잠시 포기하고 역할의 캐릭터를 위해노력하는 두 배우의 모습이 정말 멋지네요.

한편  30kg 감량을 보여준 조진웅은 1976년 4월 2일 생으로 올해 44살입니다. 키는 185cm이며 체중은 그때 그때 달라지기 때문에 정확한 몸무게는 알수없는데요. 조진웅은 경성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로 2004년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 단역 통해 데뷔했습니다.







조진웅은 예명으로 본명은 조원준이라고 합니다. 특이한것은 조진웅은 실제 아버지 이름이라고 하는데요. 조진웅은 아버지를 평소 존경하지만 사랑한다는 표현을 잘 하지 못해 아버지와 공유하고 싶은 것이 생겨서 이름을 빌렸다고 하네요. 평소 아버지 이름을 좋아했다고 합니다. 데뷔 당시 고민 끝에 아버지께 이름을 빌리는 것을 부탁했다고 하는데요.


조진웅의 이미지와 잘 맞는 이름이라 좋은 선택을 한것 같네요.







조진웅은 어떤 역할이든 그 역할에 맞는 배역소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조진웅은 1년에 3편정도의 영화를 꾸준히 찍는다고 하는데요. 드라마, 영화를 가리지 않고 출연한 덕에 온 국민이 다 아는 국민배우가 되었습니다.

거기에는 조진웅의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앞으로도 연기로 사랑받는 배우 조진웅, 이하늬가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TV&연예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유 사과 팬들 반응  (0) 2019.10.21
조윤희 하차소감  (0) 2019.10.18
남태현 심경 고백  (0) 2019.10.18
이소라 50억 협찬 까르띠에 목걸이  (0) 2019.10.17
윤지오 사법공조  (0) 2019.10.17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