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 50억 협찬 까르띠에 목걸이





모델 이소라가 최근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촬영 당시 대단한 협찬을 받았다고 고백했습니다. 이소라는 오랜만에 예능에 출연하여 입담을 과시했는데요.

이소라는 당시에 받고 싶은 협찬은 다 받았다고 고백했습니다.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는 2009년 2월 방송을 시작으로 차세대 TOP 디자이너를 선발하는 서바이벌 리얼리티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이 방송에 이소라는 프랑스 파리 루브르 박물관에 전시하는 50억의 까르띠에 목걸이를 협찬받았다고 하는데요.

고가의 명품 협찬으로 이소라는 경호원 5명과 동행했던 에피소드를 전했습니다. 이소라는 목걸이가 목에서 떨어질까 봐 진심으로 걱정했다고 하는데요. 무려 50억 상당의 목걸이 였던 만큼 부담스러웠을 것 같네요.






또 이소라는 많은 협찬으로 구찌 사장보다 이소라가 낫다는 이야기도 들었다고 하는데요. 이소라의 옷장은 구찌 매장일 정도로 고가의 명품들로 채워졌었다고 합니다.

이소라는 최근 자신이 물건을 두고 깜박깜박하여 치매테스트를 했더니 치매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소라에게는 정말 충격이었다고 하는데요.







이소라는 1969년 11월 4일생으로 올해 51살 입니다. 1992년 제1회 한국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1위를 하며 데뷔했고 이후 주병진쇼의 보조 MC로 출연하여 방송에 진출했습니다.







이소라는 178cm의 큰 키에 56kg이라는 완벽한 몸매를 소유하고 있는데요. 상명대학교에서 무용학을 전공한 덕에 선이 아름다운편입니다. 과거나 현재에도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로 꼽히고 있는 이소라. 과거 다이어트 비디오를 출시하여 대박을 치기도 했습니다. 그만큼 이소라의 늘씬한 몸매는 화제였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소라는 다이어트에 관련하여 방송에서 자주 언급하기도 하고 틈이 날때 마다 운동을 하며 끝없는 자기관리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소라는 현재 미혼인데요. 과거 개그맨 신동엽과 공개연애를 하며 동반 CF를 찍기도 했는데 두 사람은 6년만에 결별하게 됩니다. 이소라는 자신이 MC로 진행하던 연예프로에서 신동엽의 결혼 소식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그 날 따라 방송하기 힘들었고 여러가지 생각이 떠올랐다는 이소라. 두 사람의 결별에는 신동엽의 대마초 사건과 관련된 루머가 있었는데 이는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현재 이소라는 남자친구가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2013년 힐링캠프에 출연했을 당시 연하의 남자친구를 만나고 있음을 고백했는데 현재는 확인되지 않고 있네요.





51살의 나이에도 끝없는 자기관리로 20대 리즈시절의 몸매와 외모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는 이소라.

현재는 방송 활동대신 의류 사업을 하고 펜션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건강하고 멋진 모습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TV&연예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진웅 30kg 감량 이하늬 다이어트 비법은?  (0) 2019.10.18
남태현 심경 고백  (0) 2019.10.18
윤지오 사법공조  (0) 2019.10.17
아이유 공개중단 결정  (0) 2019.10.16
구하라 오열 유아인 애도글  (0) 2019.10.16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