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 주택청약-상도동 집 시세차익

이시언이 주택청약으로 아파트에 당첨되어 이사한 것은 MBC 예능 '나혼자 산다'를 통해 많은 분들이 내용을 아실겁니다. 그런데 이시언의 주택청약 당첨에 대하여 많은 사람들이 의심을 한다고 하는데요.

 

일부 네티즌들은 이시언이 연예인 특혜로 주택청약에 당첨된 것이 아니냐는 의심을 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시언은 "특혜는 절대 없었고 너무 속상하고 억울하다. 당첨이 된 것은 드라마 W로 유명해지기 전이다. 의심하지 말고 조사해봐도 좋다"라는 입장을 밝혔다고 합니다.

 

또 이시언은 주택청약에 당첨되는 팁으로 "마음을 비우셔야 하고 그 동네에 오래 사셔야 해요. 그것도 중요하거든요" 라고 말했다고 하네요.

한편 이시언이 주택청약으로 당첨된 집이 2년새 수억이 올랐다고 하는데요.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이시언은 12월 11일 개봉하는 영화 '아내를 죽였다'를 통해 파격변신을 합니다. 이시언, 안내상 주연의 웹툰 원작 영화 '아내를 죽였다'에서 이시언은 음주 후 전날 밤의 기억이 사라진 남자로 출연하여 아내를 죽인 범인으로 몰린다고 하는데요. 블랙아웃 스릴러인 영화에서 이시언은 그동안 방송에서 보여준 얼장 이미지 변신을 한다고 합니다.

 

 

 

이시언은 누구인가

이시언은 1982년 7월 3일생으로 올해 38살인 배우인데요. 부산 북구 모라동에서 태어나 자랐고 연기를 위해 서울에 상경 전까지 부산에 살았습니다. 그는 서울예대 방송연예과 출신으로 2009년 MBC 드라마 '친구'를 통해 데뷔했고 MBC 예능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얼장이라는 좀 모라란 캐릭터를 잡으며 인기가도를 달리고 있습니다.

 

 

이시언 파격변신

이시언은 2016년 9월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혼자 사는 남자의 전형적인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모든 혼자사는 남성이 다 그런 것은 아니지만 이시언이 집에서 청소, 요리하는 모습은 정말 경악스러웠는데요. 이런 캐릭터들이 모여 기안84, 헨리, 이시언을 얼간이라 칭했고 그중 이시언은 얼간이 중의 장인 '얼장'이 되었습니다.

한편 이시언은 얼간이 이미지와 다른 파격변신을 드라마에서 종종 했는데요. 특히 최근 연예 잡지의 표지모델로 출연하여 기존의 이시언의 이미지를 바꾸어 버리기도 했습니다.

 

 

이시언 상도동 집 시세차익 8억?

이시언은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대학 졸업 후 9년간 꾸준히 부은 주택 청약을 넣었는데 2016년에 상도동 아파트 분양에 당첨되었다며 방송에서 이사 가는 모습과 그의 새집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그동안 이시언이 살던 곳은 반지하의 빌라였는데 새 아파트로 이사하는 이시언의 감격스러운 모습이 참 기억에 남습니다.

 

한편 2018년 12월 입주한 이시언의 새집은 상도동 이편한세상 노빌리티라고 합니다.

이시언의 34평 집 분양가는 2080만 원 선이었다고 하는데요.  총 분양금액은 7억이 조금 넘는 가격이었습니다. 하지만 현재 이곳의 시세는 34평 기준 고층이 13억 5천만 원 선인데요.

 

 

 

기타 비용들을 제외하고 최소 약 6억 원의 시세차익을 본 것입니다. 정말 이시언 씨 축하드립니다.

상도역 초역세권으로 꼽히는 이곳은 우수한 교육환경과 편의시설로 실거주로 좋은 곳이라고 하네요. 지금까지 이시언 파격변신 소식과 상도동 집 시세차익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