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호스트 3년 연속 MAMA

국보급 배우 박보검. 그가 3년 연속 MAMA(Mnet Asian Music Awards)에 호스트로 참석한다고 합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한류의 주역인 박보검은 12월 4일 일본 나고야 돔에서 열리는 2019 MAMA의 호스트로 무대에 오르는데요. 이는 2017년 이후로 3년 연속이라고 합니다.

사실 박보검은 일정 등의 문제로 불참을 검토했지만 그동안 M.net MAMA와 맺은 인연을 고려하여 참석을 결정했다고 하는데요.

 

 

 

 

박보검은 지난 2017년과 2018년 MAMA에서 안정적인 진행을 보여주며 큰 호평을 받았는데요.

이번 2019 MAMA 시상식에서도 수준급의 진행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박보검은 처음에는 경색된 한일 분위기 때문에 출연을 거절했으나 정치적인 갈등과 다른 문화 교류가 필요하다는 CJ ENM 측의 의견을 수용하여 참석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동안 MAMA는 홍콩, 일본, 한국 등 여러 지역에서 나누어 개최되었는데 올해는 일본 나고야에서만 개최된다고 합니다.

박보검은 메인 호스트로 무대에 올라 행사의 시작을 알리게 되는데요.

잘생긴 얼굴과 따뜻한 미소의 박보검이 호스트로 진행하는 2019 MAMA는 12월 4일 오후 4시에 시작된다고 합니다. 

 

 

 

어떤 가수가 출연하는지 최종 라인업은 확정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가수 박진영과 마마무는 특별 무대를 준비 중이라고 하는데 올해의 가수 후보에 오른 BTS 방탄소년단은 100% 참석할 것으로 기대되고 박진영이 출연하는 만큼 JYP의 트와이스 역시 참석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2019 MAMA 올해의 가수 후보

AB6IX, ATEEZ, BLACKPINK, EXO, ITZY, NCT127, TOMORROW X TOGETHER, TWICE, 김재환, 래드 벨벳, 로켓펀치, 마마무, 박효신, 방탄소년단, 백현, 밴디트, 송민호, 아이즈원, 에버 글로우, 엑스원, 전소미, 제니, 청하, 체리 블렛, 태연, 폴 킴, 헤이즈, 화사 (알파벳 순, 가나다 순)

 

 

 

총 34팀이 올해의 가수 후보이며 현재 투표를 진행 중입니다.

올해의 가수 1위는 압도적으로 방탄소년단이 1위이며 2위는 EXO, 3위는 엑스원입니다.

MAMA 올해의 가수, 올해의 노래, 남자 신인상, 여자 신인상, 남자그룹상, 여자그룹상, 남자가수상, 여자가수상,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솔로,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남자 그룹,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여자 그룹, 베스트 보건 퍼포먼스 솔로, 베스르 보컬 퍼포먼스 그룹, 베스트 밴드 퍼포먼스, 베스트 힙합& 어반뮤직, 베스트 컬래버레이션, 베스트 OST, Worldwide Fans' Choice 등 각 부분의 투표는 12월 3일 23시 59분 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