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일 몸매비결
가수 양준일이 29일 오전 MBC 라디오 '여성시대 양희은, 서경석입니다'에 게스트로 출연하여 그동안 팬들이 궁금했던 질문에 답을 했다고 합니다. 특히 양준일이 50대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화려한 춤이 가능해 몸매 비결이 뭐냐는 질문에 답을 했는데요. 양준일은 "비결은 뭘 원하는지가 중요한 거 같아요. 몸매를 유지하려고 한 게 아니라 아이를 키워야 한다는 책임감 때문에 포기해야 하는 것들이 있었어요"라고 말했는데요.
양준일은 특별한 식습관 관리를 하냐는 질문에 "설탕을 안 먹어요. 그리고 밖에 나와 있을 때는 뭘 잘 안먹어요. 뭘 먹으면 많이 먹게 되고 배부르면 졸리고 그래서 컨디션을 조절하려고 음식조절을 해요.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살이 빠졌어요"라고 설명했는데요. 설탕을 안 먹고 탄수화물을 줄이려는 식습관 덕에 몸매 관리를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양준일은 '비운의 가수'라는 호칭에 대하여는 "그때도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존재하고 싶었어요. 짧은 시간이지만 그 순간에 가수 활동을 하고 존재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라고 말했는데요. 또 '시대를 앞서간 가수'라는 평가에는 "90년대 활동할 때 나 자신이 앞서갔다고 생각하지 못했어요.
그냥 한국과 잘 안 맞는다고 생각했는데요. 그때는 마치 김치 빠진 김치찌개였던 거 같아요. 다행히 지금은 김치가 들어간 김치찌개가 된 것 같아서 다행이에요"라고 답했습니다.
양준일은 곧 자서전이 나온다고 합니다. 자신을 응원하고 찾아와 주는 팬들에게 사랑하고 너무 감사하다는 말을 전한 양준일. 앞으로도 많은 사랑받는 가수가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