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풍기 아줌마 사망 20대 미스코리아 리즈미모 사진보기


"세상에 이런 일이" 를 통해 알려진 선풍기 아줌마 한미옥. 2004년도 당시 그녀의 얼굴은 사회적으로 큰 이슈가 되었었고,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다 알정도로 화제였죠. 이후 여러방송에 출연하여 근황을 전하기로 했었습니다.



그런데 지난 15일, 향년 57세를 일기로 갑작스러운 선풍기 아줌마가 사망하였습니다. 직접적인 사망원인은 유족들이 밝히지 않았다고 하네요.


 




선풍기 아줌마는 젊은시절 일본에서 가수로 활동 하였는데요. 당시 최고의 가수가 되려면 더 예뻐져야 한다고 생각했던 그녀는 불법  성형 시술에 자연스레 노출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스스로 얼굴에 콩기름과 파라핀 등을 주입하였고 정신병까지 얻었으며 부작용과 성형 중독 증상은 더욱 더 심해졌다고 하네요.


#20대 미스코리아 리즈미모




우리가 처음 방송에서 본 선풍기 아줌마의 얼굴은 경악스러웠으나 대 반전은 20대 리즈시절의 미모입니다. 웃을 때 정말 예쁜 모습이었죠.







방송에 사연이 소개된 후 많은 사람들의 도움으로 총 17번의 얼굴 속 이물질 제거 수술을 받았고 상태가 조금씩 호전중 이었습니다. 다만 아직 얼굴 통증과 눈을 못 감는 등 부작용은 완전히 치유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취업에도 성공하며 제2의 인생을 살고 싶어했던 선풍기 아줌마. 그녀가 우리에게 남긴 것은 '현재에 감사할 것', '과욕을 부리지 말것', '자신을 사랑할 것' 인 것 같습니다.









그곳에서는 편히 쉬시길 바랍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