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라스 결혼생각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이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라스의 시청률을 올리고 자신의 그동안의 삶과 힘들었던 시절 그리고 결혼생각을 밝히며 주목을 받고있습니다.

임영웅은 영탁, 이찬원, 장민호와 함께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입담을 과시했는데요.

임영웅은 경기도 포천 출신으로 1991년 6월 16일 생으로 올해 30살입니다.

2016년 싱글앨범 '미워요'와 '소나기'를 발매하여 데뷔했는데 그동안 무명으로 트로트 가수활동을 하다가 2020년 TV조선 미스터트롯 진으로 뽑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임영웅은 자신의 팬심저격의 비밀을 '반존대'라고 말했는데요.

팬들에게 예의바르게 존댓만을 하다가 '아들 처럼 생각해줘', '손 한번 잡아줘' 라는 반존대를 섞는다고 팁을 공개했습니다.

임영웅은 과거 돈이 없어서 병원에 가지 못할 정도로 힘든 시간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생계를 위해 한겨울 길에서 군고구마를 팔았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임영웅은 포천 시민 가요제와 전국 노래자랑에서 트로트를 불러서 우승한 경험이 있다고 하는데요.

이 계기가 트로트 입문 계기 였다고 합니다.

한편 임영웅은 자신의 결혼 생각에 대하여 공개했습니다.

임영웅은 현재는 여자친구가 없다고 하는데요.

"연애를 하고 싶어요"라고 말한 임영웅은 사귀면 3년 정도 열애하고 결혼 전에는 3개월 정도 동거를 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MC 김국진이 "그러다 헤어지면"이라고 말했자 임영웅은 "결혼을 해서 한번 살면 쭉 길게 잘 살고 싶기 때문에 동거도 좋다고 생각해요"라며 자신의 생각을 전했는데요.

과거 이혼 경험이 있는 김국진을 의식한 듯 임영웅은 "너무 제 생각만 했네요"라고 사과하며 웃음을 유발했다고 합니다.

임영웅은 미스트롯 우승 후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데요.

임영웅은 4월 11일 MBC 쇼 음악중심에 영탁과 함께 출연하여 스페셜 컬라보 무대를 꾸민다고 합니다.

지난 4월 4일 쇼 음악중심에서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 무대를 최초 공개한 임영웅.

이 영상 조회수는 130만뷰를 넘으며 대세 임영웅의 인기를 실감하게 만들기도 했는데요.

임영웅의 이상형은 웃는 게 예쁜 사람이라고 합니다.

그 이유는 임영웅 자신이 웃는 모습에 왼쪽 빰 흉터 때문에 예쁘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하지만 팬들에게는 임영웅의 흉터조차도 매력이라고 하네요.

지금까지 임영웅의 라스 출연내용과 결혼생각에 대하여 알아봤습니다.

좋은 노래로 앞으로 큰 사랑 받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