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해밍턴 다이어트 성공방법

호주 출신 방송인이자 윌리엄 벤틀리의 아빠 샘해밍턴이 공개 다이어트를 선언했고 다이어트 시작 한달만에 무려 14kg을 감량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샘 해밍턴은 다이어트 시작 전 몸무게 120kg 에서 현재는 약 106kg 정도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샘해밍턴은 총 40kg을 감량하여 몸무게를 80kg 대로 만들겠다며 다이어트 의지를 내보였습니다.

 

치과의사가 알려주는 호구 당하지 않는 꿀팁

 

 

내과의시가 추천하는 "이것" 다이어트에 이렇게 좋다고?

 

 

 

샘 해밍턴은 많은 연예인들이 다이어트 방법으로 선택한 쥬비스와 함께 다이어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쥬비스는 다이어트 전문 업체라고 합니다. 그동안 노유민, 문희준, 신동, 윤은혜 등 많은 연예인들이 쥬비스와 함께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하는데요. 샘해밍턴은 사실 그동안 많은 다이어트를 해왔던 경험이 있다고 합니다.

 

 

한약도 먹어봤고 덴마크 다이어트, 굶는 다이어트 등 안해 본 노력이 없었지만 한번도 날씬한 적이 없었다고 하는데요.

 

 

샘 해밍턴은 과거 한 방송에 출연하여 "다이어트가 너무 힘들어서 성격이 예민해졌다"라고 고백할 만큼 다이어트가 쉽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러던 샘 해밍턴은 자신의 건강과 육아를 위해 다시한번 다이어트에 도전했다고 하는데요.

아이들에게 살찐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좋지 않고 사랑하는 아이들과 오래오래 행복하고 건강하게 살고 싶은 마음에 이번에는 정말 제대로 다이어트 결심을 했다고 하네요.

 

 

나만 몰랐던 숨은 보험금 찾는 꿀팁

 

 

1인당 5만원 통신비 환급금 받는 법

 

샘해밍턴은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며 다이어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혼자 마음을 먹고 하는 다이어트는 포기가 쉬운데 누군가가 도와주는 다이어트를 하기 때문에 한달만에 14kg을 감량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샘해밍턴은 하루 세끼를 다 먹는다고 합니다. 쥬비스는 내장지방 푸드를 제공하고 체중감량 기기로 원하는 부위를 집중적으로 감량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또 운동도 함께 병행하며 식이를 조절하고 있다고 하네요.

 

현재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나오는 샘 해밍턴의 모습은 다이어트 후 모습은 아니라고 합니다. 앞으로 3~4주 뒤 슬림해진 샘 해밍턴을 방송으로 확인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다이어트 시작 4부만에 내장지방은 37.4cm가 줄고 복부 둘레도 11.3cm이 줄었다고 합니다.

건강지수도 58에서 88로 높아져 다이어트 후 전반적인 건강상태도 좋아졌다고 하는데요. 

 

 

앞으로 목표인 40kg 감량 후 건강한 모습으로 방송에서 아이들과 함께 행복한 모습 보고 싶네요.

샘해밍턴은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 44살입니다. 호주출신으로 한국인 여성 정유미와 2013년 결혼하여 현재 윌리엄과 벤틀리 두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샘해밍턴의 아내는 샘 보다 2살 연상이라고 합니다.

 

 

대한민국에서 외국인으로 최초 코미디언이며 멜버른에서 성장했지만 현재 한국에서 연예대상을 수상하며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고있습니다. 샘해밍턴은 멜버른 대학에서 마케팅과 한국어를 전공하며 대한민국과 인연이 닿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한국어를 배운 이유는 나중에 취업할 때 유리하다는 교수의 말을 듣고 아는 것 하나 없는 한국을 선택했었다고 합니다. 이후 샘 해밍턴은 고려대학교 교환학생으로 한국에 왔고 이후 결혼과 함께 한국생활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