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현제 결혼 축가 아이유가 부른 이유

밴드 '혁오'의 기타리스트 임현제가 지난 17일 결혼식을 올리며 품절남이 된 소식을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알렸습니다. 임현재는 "감사합니다"라는 짧은 글과 함께 신수와 함께 찍은 폴라로이드 사진을 업로드했는데요.

이날 결혼식은 가족과 동료 뮤지션 등 지인만 참여했고 서울 용산 가족공원에서 열렸다고 합니다.

 

임현제의 결혼에 축가는 아이유와 오혁이 맡았다고 하는데요.

보통 인연이 아니면 축가를 하지 않는 아이유인데 아이유가 임현제의 축가로 나섰다고 하니 보통 인연이 아닌것으로 보입니다.

아이유는 축가로 '너의 의미'를 불렀습니다.

아이유는 과거 '혁오'밴드와 MBC 무한도전 가요제에서 함께 출연한 인연이 있다고 하는데요. 게다가 임현제와 아이유는 동갑으로 더욱 친한 사이였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런 인연으로 아이유는 축가를 불렀다고 합니다. 또 오혁은 같은 밴드의 보컬로 축하해주는 의미로 축가를 맡았습니다.

한편, 임현제는 무려 8년 열애를 했다고 하는데요.

임현제는 중학교 친구였던 비연예인 여성과 스무살때부터 계속 만나 결혼을 했습니다. 지난 3월 임현제는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하여 결혼을 앞둔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혀 화제가 되었는데요.

당시 '놀면 뭐하니'에서 가장 친한 친구로 여자친구를 꼽으며 올해 5월 결혼한다고 알렸습니다.

임현제는 1993년 7월 31일 생입니다. 서울예술대학교 음악학부에서 실용음악을 전공했고 혁오의 기타리스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임현제는 182cn의 큰 기로 혁오에서 최장신 멤버라고 합니다. 서울예대 12학번 수석으로 입학한 실력파라고 합니다.

혁오에는 베이스 포지션으로 들어왔다가 현재는 기타 포지션을 맞고있습니다.

FC서울 사과 '리얼돌' 진짜인 증거

 

FC서울 사과 '리얼돌' 진짜인 증거

FC서울 사과 '리얼돌' 진짜인 증거 17일 저녁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FC서울과 광주의 K리그 2라운드 경기가 열렸습니다. 서울은 리그 홈 개막전을 맞이하여 분위기를 띄우고자 선수 등신대, 대형�

issue-today.com

블랙핑크 3억뷰 '뚜두뚜두 안무영상' 수익금은?

 

블랙핑크 3억뷰 '뚜두뚜두 안무영상' 수익금은?

블랙핑크 3억뷰 '뚜두뚜두 안무영상' 수익금은? YG엔터테인먼트의 걸그룹 블랙핑크가 9번째 3억뷰 영상신기록을 기록했습니다. 블랙핑크가 9번째로 3억뷰 이상을 맞은 곡은 뚜두뚜두의 안무영상�

issue-today.com

샘해밍턴 다이어트 성공방법

 

샘해밍턴 다이어트 성공방법

샘해밍턴 다이어트 성공방법 호주 출신 방송인이자 윌리엄 벤틀리의 아빠 샘해밍턴이 공개 다이어트를 선언했고 다이어트 시작 한달만에 무려 14kg을 감량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샘 해밍턴�

issue-toda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