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행사참석





최근 송중기와 이혼 소식을 전한 배우 송혜교의 첫 공식 행사는 중국이라고 합니다. 

송혜교가 모델로 활동하고있는 국내 대표 화장품 설화수의 중국행사로 6일 공식행사 일정을 갖는다고 하는데요.


송혜교는 파경 이후 첫 공식적인 행사에 참석하는 것으로 많은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모레퍼시픽은 중국 SNS 웨이보를 통해 송혜교의 설화수 행사 참석을 공개했지만 송혜교의 파경에 대한 배려차원으로 해당 게시물을 바로 삭제했다고 하는데요. 행사 장소 및 시간은 현재 비공개라고 합니다.






설화수는 중국에서 인기있는 화장품으로 인천공항 면세점 화장품 판매순위 1,2위를 다투는 제품입니다. 

중국 내 인기 배우 송혜교를 모델로 쓴 것은 바로 이 때문인데요. 


송중기-송혜교 커플이 중국 뿐만 아니라 아시아 내에서 대단한 인기를 얻었기 때문에 이번 송혜교의 중국 행사 참석은 많은 이들의 주목을 끌것 같습니다. 송혜교 측은 특별한 심경 및 입장을 내놓고 있지 않습니다.

지난 이혼조정신청 때 소속사의 심경 및 입장발표가 마지막 이었는데요.








송혜교가 중국행사에서 어떤 표정을 짓고있을지 궁금하네요.

송혜교는 이번 중국행사가 처음은 아닙니다. 2017년 12월 설화수 모델로 활동하며 홍콩, 싱가포르와 태국 행사에도 참여했습니다.

이번 송혜교의 중국 일정은 사전에 정해진 것으로 최근 이혼조정신청의 이슈가 있었지만 미루지 않고 그대로 일정을 소화하기로 결정했다고 하네요.






이혼 보도 이후 송혜교가 작품도 고사하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알려졌었죠. 현재 송혜교는 영화 ‘안나’의 (감독 이주영) 출연을 제안 받고 검토 중이라고 하는데요. 


송혜교 송중기 두 사람의 이혼사실은 최근에 알려졌지만 이미 두 사람의 마음은 몇달 전부터 정리했던 게 아니냐는 관측이 우세하지만 이혼 발표 후 바로 공식 활동을 진행하는 송혜교의 모습이 대단하다고 생각됩니다.






송중기 또한 영화 ‘승리호’(감독 조성희) 촬영을 앞두고 있다고 하네요. 최근 송중기는 탈모사진 논란으로 얼마나 마음고생이 심했던 거냐는 의혹이 있었는데요.




함께보면 좋은 글 ▼

송중기 탈모사진 송혜교 체중감소 맘고생


송혜교 또한 체중감소로 이혼이라는 결정을 하게되면서 두 사람이 얼마나 힘들었을지 짐작이 되기도 했었습니다.






이제는 송혜교 송중기 두 사람이 함께 행복하게 웃고있는 모습을 볼 수 없겠네요. 두 사람의 2세 모습도 참 궁금했는데 아직까지도 이혼소식이 안타깝게 느껴집니다.


송혜교의 인생 2막과 송중기의 새로운 도전과 변신을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