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전액쾌척 CF 행사비 상승





미스트롯 진 송가인이 자신의 여성 매니저의 치아 치료비를 전액 부담 하였다고 합니다. 

최근 TV조선 미스트롯에서 오직 실력만으로 1위인 진을 차지한 후 거의 모든 예능에 출연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송가인이 자신과 함께 일을 하는 여성 매니저가 형편이 어려워 치과 임플란트 치료를 미루자 매니저를 위해 수백만원의 치과 치료비를 흔쾌히 내줬다고 하는데요.






오랜 기간 매니저와 일을 한건 아니었지만 자신을 위해 노력하고 고생하는 매니저를 위한 선물이라고 하네요. 이 여성 매니저와 송가인은 TV조선 미스트롯 출연부터 인연을 맺었다고 합니다.




송가인이 보여준 의리에 많은 분들이 쾌척의 표본이라며 송가인의 선행을 칭찬하고 있는데요.

치과 임플란트 치료는 과거에는 1개당 수백만원에서 수천만원까지 치료비가 비쌌지만 최근에는 국내 임플란트 회사(오스템 임플란트, 디오, 덴티움, 포인트, 메가젠 등)가 기술력을 갖추며 가격을 낮추어 1개당 보통 100만원 안팍으로 치료가 가능한데요.






송가인 매니저의 치아 임플란트 치료비는 뼈이식 등의 수술이 동반되었다면 최대 300만원 안팍로 예상됩니다. 그동안 형편이 어려웠던 매니저에게는 송가인이 은인같은 셈이 되겠네요.


송가인은 2012년 싱글 앨범 '산바람아, 강바람아' 와 '사랑가'를 발표하며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데뷔 후 행사장에서 조금씩 이름을 알리고 있었지만 큰 성공은 보지 못했는데요.






하지만 2019년 미스트롯에서 보여준 송가인의 노래실력은 많은 사람들에게 큰 인상을 남겼습니다. 당당히 자신의 실력 만으로 1위를 한 송가인은 인기가 높아지면서 행사비가 20배나 올랐다고 고백했는데요.




미스트롯 이후 MBC- 마이리틀텔레비젼, 복면가왕, 라디오스타 등에 출연하였고 TV조선 아내의 맛의 번외편 엄마의 맛, 뽕따러 가세 등에 출연하여 최근 인기가도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송가인은 인기있는 셀럽들만 찍는다는 CF 까지 최근 촬영을 마쳤다고 하는데요. 나날이 높아가는 송가인의 인기에 행사 출연료도 점점 더 상승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송가인은 소속사에서 강남으로 이사를 하길 원한다고 말했는데요. 머리와 메이크업을 받을 수 있는 샵과 가까운 곳으로 월세를 구하기를 희망한다고 합니다.






엄마의 맛에서 송가인은 자신의 고향집에 방문하였는데 일반인들의 송가인 집이라고 하루에 200명이 찾아온다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방송에서 송가인을 보기위해 드라마 시청률도 들썩인다고 하네요. 그만큼 송가인의 인기는 정말 대단합니다.








송가인이 자신의 매니저의 치료비를 전액 부담하는 훈훈한 뉴스를 전할 수 있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송가인씨 앞으로도 좋은 소식을 많이 전해줬으면 좋겠네요. 앞으로 선한영향력을 많이 끼치며 승승장구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