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통편집 첫 키스 비하인드





안재현과의 파경소식에 구혜선이 스페셜 MC로 출연한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에서 구혜선의 분량이 축소되었습니다. 구혜선은 방송에서 모벤저스 어머님들과 인사를 나누는 모습과 간단한 자기소개 그리고 영상을 보며 웃는 리액션 모습만 확인 할 수 있었는데요.




미운우리새끼는 사전녹화 방식으로 남편 안재현과의 불화 및 이혼소식 이전에 촬영되어 제작진은 급하게 구혜선의 분량을 편집할 수 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방송에서 구혜선이 남편 안재현과의 만남과 결혼 그리고 첫 키스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기 때문인데요.






안재현 권태기로 변심하여 이혼을 원한다는 글을 SNS에 올린 구혜선의 폭로가 있었기 때문에 방송에서는 두 사람의 행복한 내용을 내보낼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미우새 방송에서 구혜선은 음식을 하지 않고 항상 시켜먹는다고 고백했는데요. 사실 앞뒤로 어떤 내용이었는지 궁금했는데 방송이 편집되면서 내용전달이 어색하게 된 것 같습니다.


구혜선은 8월 18일 일요일 새벽에 갑작스럽게 안재현이 권태기가 와서 변심했고 이혼을 원하지만 자신은 가정을 지키고 싶다고 했는데요.







하지만 소속사에서는 구혜선과 안재현의 이혼은 합의되었고 구혜선의 입장이 당황스럽다고 밝힙니다. 이에 구혜선은 다시한번 SNS에 대화 내용을 캡쳐하며 이혼을 원하지 않고 가정을 지키고 싶다며 반박했는데요. 구혜선은 안재현이 소속사 대표와 함께 구혜선의 뒷담화로 부부와 회사의 신뢰가 훼손 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구혜선과 안재현은 2015년 드라마 블러드를 통해 인연이 되어 2016년 결혼을 했는데요.

두 사람은 드라마 블러드 촬영 전 감독과 주연 배우의 식사자리에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당시 안재현은 구혜선 옆자리에 앉았고 첫눈에 반해 뚫어지게 구혜선만 바라봤다고 하는데요. 

구혜선도 이를 느끼며 잘생긴 남자가 계속 쳐다보니 좋았다고 합니다.







구혜선은 안재현이 자신보다 10살정도 어릴것이라고 생각했다고 하는데요. 이후 두사람은 연인이 되었는데 두 사람의 첫 키스는 드라마에서 첫 키스 장면 촬영 전날 구혜선의 차에서 했다고 합니다.

구혜선은 안재현이 차에 타자마자 갑작스럽게 입을 맞췄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서로를 좋아했던 두 람은 예식 없이 혼인신고 하며 결혼을 했습니다. 정말 예쁜 커플 이었는데요.






안재현은 신혼일기 방송에서 결혼 전에는 인생에서 안재현으로 살았다면 결혼 후에는 구혜선의 남편으로 살고 싶다는 얘기를 자주 했다고 합니다. 구혜선을 보고 첫눈에 반한 안재현이 결혼 3년만에 권태기로 이혼을 한다니...아직도 충격적이긴 합니다.




두 사람의 문제기 때문에 해결 역시 두 사람이 해야지만 이렇게 행복했던 순간이 있었음을 기억해서 두 분이 현명한 결정을 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구혜선 반박 안재현 문보미

추신수 입장표명 두 아들 국적이탈 비난받는 이유

백종원 휴게소영업 맛남의 광장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