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오열 바비킴 눈물





채널A 아이콘택트 프로에 가수 바비킴이 출연했습니다. 바비킴은 5년만에 방송출연이라고 하는데요. 바비킴은 지난 2015년 1월 9일 인천에서 샌프란시스코로 향하는 대한항공 비행기에서 술에취해 승무원에게 부적절한 언행과 성추행성 발언 및 신체접촉을 했다고 합니다.




5년만에 방송에 복귀하는 바비킴을 만나고 싶어한 사람이 있어서 아이콘택트에 출연하게 된 것인데요. 바비킴을 보고 싶어한 사람은 바로 이상민이라고 합니다.






이상민과 바비킴은 20년만의 만남을 갖었다고 합니다. 이상민과 바비킴은 서로 친구이자 제작자와 가수의 관계였다고 하는데요. 과거 이상민이 프로듀서로 활동하며 그룹 브로스를 결성했고 바비킴을 객원 멤버로 영입한 뒤 두 사람은 친구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브로스 활동 이후 이상민과 바비킴의 사이는 소원해졌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만날 타이밍을 만들 수 없었기 때문이었다고 고백했는데, 이상민이 프로듀서로 활동하며 사업을 해 바빴는데 이후 부도가 났고 이상민이 사업실패로 힘들어하는 사이에 바비킴이 가수로 성공하여 만날 계기가 없었다고 합니다.




또 이상민이 다시 방송에 복귀하여 재기 했을 때 바비킴은 기내난동 사건으로 방송출연을 못했던 것인데요. 두 사람의 타이밍이 좋지 않았음이 분명하네요.






서로를 확인한 이상민과 바비킴은 눈시울을 붉혔고 바비킴은 말없이 머리를 가리키며 '너를 생각하고 있었다'라는 메시지를 이상민 에게 보내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은 포옹을 하며 오랫만에 만난 기쁨을 보였는데요.


과거 바비킴은 이상민을 질투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상민이 프로듀서로 승승장구 했을 시절을 말하는 것인데요. 이상민은 바비킴에게 "그동안 몇번이고 만나고 싶었는데 잘 안됐다며 너는 내게 좋은 기억만 남겨준 친구다"라며 두 사람은 다시한번 우정을 다짐했다고 합니다.




한편 이상민은 2017 SBS 연예대상에서 폭풍 눈물을 보여줬던 것으로 유명한데요. 이상민의 엄마 임여순 여사는 건강이상으로 연예대상에 참석하지 못했는데 바로 미우새 모벤저스가 대상을 탔던 것입니다.






이상민 엄마의 병명을 두고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데 정확한 병명이 알려진 것은 아닙니다. 과거 혈소판 수치가 낮아 병원에 입원했고 허리부상도 있었다고 하는데요. 뼈가 굳을 때 까지 누워있어야 했던 이상민 엄마는 2018년 병원에서 10개월 만에 퇴원하여 집에서 잘 지내시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상민과 바비킴의 뜨거운 우정을 응원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만남 하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