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훈 유튜브수익 아내미모





개그맨 이상훈이 해피투게터에 출연하여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소개와 그 수익을 공개했습니다. 이상훈은 평소 피큐어 광으로 알려진 개그맨인데요. 무려 18년을 취미로 피규어를 모았고 현재는 왠만한 토이샵 보다 피규어 종류가 많을 정도라고 하는데요.




이상훈은 개그맨 최초의 피겨와 블록 리뷰어라고 합니다. 현재 이상훈 TV의 구독자는 26만명으로 적지 않은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이상훈은 최근 방송 활동을 조금 줄이는 대신 개인방송에 전념하고 있다고 합니다.

수익은 많이 벌었을때가 한달에 중형차 한대 정도의 가격이었다고 밝혔는데요. 약 3000만원~4000만원 사이로 생각됩니다.


이상훈은 지금은 수익이 많이 안정된 상태라고 고백했는데 초반에는 수익이 불안정 했다가 차츰 인기가 생기며 자리를 잡은 것으로 생각됩니다. 현재는 최소 2천 중반대의 수익을 벌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상훈이 개인방송을 시작하게 된 이유는 결혼 전에는 자신이 번 돈으로 장난감을 사는 것이 문제가 없었는데 결혼 후 아내에게 자신의 취미로 큰 돈을 쓰는게 미안했다고 합니다. 그 지출을 메우기 위해 유튜브 방송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했는데요.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셔서 이상훈은 감사하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이상훈의 아내가 개그맨 아내들 중에서 가장 예쁘다고 해투에 함께 출연한 남희석이 말했는데요.






이상훈은 2016년에 일반인 여성과 결혼했습니다. 이상훈은 올해 38살이며 아내는 32살로 6살 차이가 난다고 하는데요. 이상훈의 아내는 물리치료사로 전남 순천에서 근무했는데 1년여의 장거리연애 끝에 결혼했다고 합니다.






이상훈은 아내와 함께 시간을 보내며 노는게 가장 재밌다고 방송에서 애처가임을 드러냈습니다. 남희석과의 술자리도 아내와 동행 할 만큼 아내사랑이 지극하다고 하는데요.




자신이 취미로 피규어를 사는게 미안해서 아내에게 취미가 없냐고 물으니 이상훈의 아내는 이상훈이 취미 생활 하는것을 보는 게 취미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참 잘 맞는 부부의 모습이네요.






이상훈은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키덜트 중 한명이라고 합니다. 약 1억원 상당의 피규어를 소장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마블 시리즈 위주로 핫토이 사의 제품 수집광이라고 하네요. 취미생활도 하고 토이리뷰로 수익도 벌고 있는 이상훈. 앞으로도 좋은 활동 이어가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