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화보 몸매 키 알아보기

가수 청하의 매력넘치는 모습이 4월호 패션 매거진 싱글즈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청하는 이 화보촬영을 위해 2월 이탈리아를 방문했는데 당시 코로나 확진 루머가 있기도 했었는데요. 다행히 청하는 자가격리를 하며 코로나 증상을 관찰했지만 건강상의 이상은 없었으며 코로나 19 검사에서 최종적으로 음성 판정을 받기도 했습니다.

당시 이탈리아에서 촬영한 화보가 싱글즈 4월호 화보였던 것인데요. 성하는 봄 화보에 어울리는 상큼한 색감의 원피스와 수트 패션 등 다양한 패션아이템을 소솨하고 있었습니다. 청하의 많은 팬들은 코로나19의 위험속에 이탈리아를 다녀온 청하를 걱정했다고 하는데요. 화보 속 청하의 모습을 보니 밝은 표정이라 좋아보입니다.

청하의 본명은 김찬미입니다. 1996년 2월 9일생으로 올해 25살이며 서울 출신입니다. 키 161cm의 작은키이지만 44kg 의 마른 몸매로 상의 사이즈는 33이며 하의는 21인치라고 하는데요. 정말 마른몸매 이지만 춤으로 다져진 단단한 몸이라고 하네요. 청하는 프로듀서 101을 통해 얼굴을 알렸습니다. 최종 4위를 기록하며 걸그룹 I.O.I로 데뷔했는데요. 계약 종료 후 솔로로 데뷔했고 나름 성공적인 성과를 냈습니다. 

청하는 과거 미국 텍사스의 댈러스에서 약 7년간 거주했었다고 합니다. 덕분에 영어 실력이 유창하다고 하는데요. 청하의 앨범 중 수록곡 가사 전체를 영어로 작사할 만큼 영어 실력이 출중하다고 하네요.

청하의 성격은 낯을 많이 가리고 조용하고 긴장을 많이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막상 무대에 오르면 눈빛부터 돌변하는데요. 넘치는 끼와 재능은 타고난 것으로 보입니다. 청하는 2017년 솔로 데뷔 후 벌써 12시 등 많은 히트곡을 냈는데요. 

최근에는 미국 3대 글로벌 에이전시 ICM 파트너스와 계약을 맺고 미국시장 진출에 나설 예정이라고 합니다. 청하가 한국에서 이미 여자 솔로가수로 최정상에 위치한 아티스트이며 언어 문제도 없고 미국 문화 이해에 팝 가수를 넘어 팝 가수로서 가능성이 있다고 봤다는 것인데요.

미국 에이전씨와 청하의 계약 소식에 빌보드역시 주목했다고 합니다. 청하는 "잘되고 싶은 마음이 강했다. 안무도 꼭 몇 번씩 체크하고, 지치는 최후의 순간까지 연습에 매진했다. 앞으로도 주어지는 기회들에 더  많은 노력을 쏟을 거다"며 열정을 보였다고 하는데요.

자신이 잘할 수 있고 좋아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는 청하의 모습과 열정에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청하는 팬클럽 별하랑과 소속사가 '다음 앨범 때 뭐 할래? 내년에 뭐하려고!' 라고 걱정할 만큼 있는 힘껏 쏟아부으려 해요. 지금 하는 것과 내년, 내후년이 또 다를 거라 생각하기에 최대한 많은 것들을 즐기고 싶어요. 시기가 지나면 못하는 일들은 놓치고 싶지 않아 더욱 열정적으로 임할께요"라고 전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멋진 청하의 모습을 기대할께요. 지금까지 청하 화보 이슈를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