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희 해명 남편 정체

방송인 김준희가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5월 2일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김준희는 가족들만 모시고 작은 웨딩을 한다고 알리며 아주아주 조용히 결혼식을 치른다고 알렸는데요.

김준희의 결혼발표에 많은 누리꾼들은 남편의 정체에 대하여 많은 궁금증을 표시했습니다.

김준희는 불과 1개월 전 5살 연하인 남자친구가 있음을 공개한 바 있는데요.

김준희는 1976생으로 올해 45살이며 남자친구는 40살 입니다.

당시 김준희는 약 1년간 교제하고 있음을 알렸고 남자친구는 일반인이라고 알렸습니다.

김준희의 남자친구는 '임디'라는 애칭으로 김준희의 SNS에서 찾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임디는 김준희와 함께 쇼핑몰 '에바주니'를 운영하고 있으며 마케팅, 영업능력이 좋아 김준희가 직접 영입한 인재라고 합니다.

김준희와 예비신랑은 결혼 후에도 함께 사업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편 김준희가 열애를 알린 한달 뒤 결혼소식을 전하자 일부에서는 '혼전 임신설'이 제기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김준희 지누 이혼 이유

 

김준희 지누 이혼 이유

김준희 지누 이혼 이유 5월 2일 갑작스러운 김준희의 결혼소식과 함께 많은 분들이 과거 지누와의 결혼과 이혼에 대하여 많은 궁금증이 있으실겁니다. 김준희는 지난 2006년 5월 14일 지누션의 지누와 결혼하여..

issue-today.com

이에 김준희는 해명과 함께 "사람들 정말 이상하다. 악플을 캡처해 보내는 사람들 있는데 조금도 감흥 없으니 하지마라"라며 임신설을 부정하고 있는데요.

지난 28일에는 인터넷 라이브방송을 진행하며 "저 임신하지 않았어요"라며 임신질문에 직접 임신이 아님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김준희는 현재 에바주니의 대표로서 SNS 인플루언서로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김준희가 결혼을 하지만 남편과 함께 쇼핑몰은 계속 운영할 예정이라고 하니 앞으로 가족사업으로 쇼핑몰 사업이 더욱 발전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최근 김준희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허위, 과대광고 행위를 한 것으로 적발되어 시정요청을 받기도 했습니다.

당시 박명수의 아내 한수민과 함께 김준희는 다이어트와 디톡스 등에 효과가 있는 제품이라며 가짜 체험기 등으로 과장 광고로 논란이 있었습니다.

이에 김준희는 사용해서는 안되는 표현을 사용했지만 제품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 취지의 해명을 했다고 합니다.

김준희는 과거 지누션의 지누와 2006년 5월 14일에 결혼했습니다. 14년만에 다시 5월의 신부가 된 김준희씨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