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근황





중국 언론의 시나연예를 통해 송중기 근황이 공개되었습니다. 

중국 연예매체는 26일 송중기의 최신근황을 보도했는데요. 중국의 한 누리꾼의 개인 SNS에 등장한 송중기의 사진을 홈페이지 메인페이지도 장식하여 보도할 만큼 송중기의 최근 모습이 대대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송중기는 한 고깃집에서 포착되었는데요. 흰색 프린팅 티셔츠와 초록색 모자를 쓴 송중기의 모습과 옆에서 웃고있는 단발머리 중국인 여성이 옆에 있어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 장소는 회식자리로 알려져 있는데요.

테이블에는 맥주와 참이슬 소주가 함께 있는 것이 인상적입니다. 송중기의 옆자리에는 외국인으로 보이는 인물도 있는데 이 곳이 어디인지 누구와 함께 있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송중기가 송혜교와 이혼 후 모습을 드러낸 것이 이례적이라고 이 매체는 보도했는데 이혼 후 밝은 모습의 송중기가 보기 좋아서 다행입니다.






송중기는 2008년 쌍화점을 통해 데뷔했습니다. 재수로 성균관대 사회과학계열 정시로 합격했고 2학년 때 경영학을 선택하여 경영학 학사로 졸업했는데 연예인 전형이 아닌 자신의 실력으로 대학에 진학했다고 합니다. 재수 당시 400점 만점에 380점을 받았다고 합니다.




송중기는 데뷔 후 잘생긴 외모와 연기력, 스타성과 대중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송중기는 2013년에 육군 현역으로 입소하였고 22사단 수색대대를 지원하여 근무했습니다. 






전역 이후 선택한 드라마 태양의 후예로 연기대상을 받았고 송혜교를 만나 2017년 10월 31일 결혼했습니다. 하지만 2019년 6월 26일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접수하며 이혼이 알려졌는데요.

송중기의 이혼 후 알려진 모습에서 탈모증상이 보여 많은 팬들이 걱정하기도 했는데 최근 모습을 중국매체가 보도해주어 송중기의 밝은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송중기는 현재 9월 7일 방송하는 tvN '아스달 연대기 파트3' 촬영 중이라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