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팬서비스 설현 단발머리 변신

 

  스페인 발렌시아 소속 축구선수 이강인이 2019/2020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21라운드 경기에서 출전하지는 못했지만 멋진 팬서비스를 보여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국시간으로 26일 발렌시아는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우세한 경기를 펼치며 2-0 우승을 차지했는데요.

 

 

선수들이 경기장 밖으로 나가자 대기하던 약 300여명의 팬들은 선수들의 이름을 외치며 환호했고 대부분의 발렌시아 선수들은 손을 흔들며 자리를 떠났지만 이강인은 오히려 팬들에게 다가갔다고 합니다. 보통 20~30명의 팬들이 경기장 밖에서 사인을 기다리지만 이날은 설 연휴로 이강인을 보기 위해 찾은 팬들이 300여명이나 되었던 것인데요.

 

 

 

 이강인은 "모든 분들에게 사인을 해드릴 테니 줄을 서주세요"라며 어수선한 상황을 진정시켰고 오후 7~8시까지 팬들을 위해 사인을 했고 중간에 소나기가 내리자 이강인의 부모님들은 팬들에게 우산을 건네기도 했다고 하네요. 아쉽게 안전요원의 제지로 모든 팬들에게 사인을 해주지 못했지만 이강인의 팬들을 위한 특급 서비스는 스페인 현지에서도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강인은 과거 한 어린팬이 태극기를 들며 유니폼을 달라는 요청을 거절하며 수난을 당하기도 했는데요. 이 꼬마 팬은 내꿈: 너의 셔츠 라고 적힌 태극기를 들며 이강인의 유니폼을 원했는데요. 하지만 당시 이강인은 손만 흔들어 주었다고 하는데요. 논란이 되지 이강인은 자신의 SNS에 해명글을 올렸는데요.

 

 

  유니폼을 받아서 인터넷으로 판매할 수 있다는 이야기를 사전에 발렌시아 관계자들에게 들어 줄 수 없었고 사인과 사진촬영을 요청했다면 당연히 해줬을텐데 오직 유니폼만을 요구했다고 말한 이강인. 이강인은 팬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자신도 존재한다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이강인은 2001년생으로 올해 20살입니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로 평소 팬서비스가 좋은 것으로 유명한 선수입니다. 특급 팬서비스 만큼 앞으로 좋은 활약 기대합니다.

 

설현 단발머리 변신

  걸그룹 AOA출신으로 활동하며 배우로도 활동 중인 설현이 자신의 SNS에 한장의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다른 설명없이 설현은 카페 쇼파에 앉아있는 모습을 공개한 것인데요. 그레이 베레모를 쓴 설현의 단발머리 변신이 눈에 띕니다. 설현은 그동안 데뷔 후 늘 긴 생머리를 고수했는데요 첫 단발머리를 공개한 것이라 많은 분들의 설현 단발머리 변신을 주목하고 있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우한 철수권고 중국 단체관광 중단

 

우한 철수권고 중국 단체관광 중단

우한 철수권고 중국 단체관광 중단 전 세계에서 우한 폐렴 확진자가 하나둘씩 늘고 있습니다. 프랑스에서 벌써 3명의 확진자가 나왔고 우리나라 역시 세 번째 확진자가 확인되었는데요. 이에 우리나라 외교부는..

issue-today.com

명지병원 확진자 우한폐렴 원인

 

명지병원 확진자 우한폐렴 원인

명지병원 확진자 우한폐렴 원인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명지병원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세 번째 확진자가 격리 치료 중이라고 합니다.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종합병원인 명지병원은 경기북서부 권역의 응..

issue-toda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