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마스톤 결혼식연기 남자친구

라라랜드의 헐리웃 여배우 엠마스톤이 코로나 여파로 결혼식을 연기했다고 합니다. 엠마스톤은 지난 2019년 12월 4일 약 3년간 만난 남자친구인 데이브 맥커리와 약혼을 했는데요. 엠마스톤은 지난 3월 15일 로스앤젤레스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지만 코로나 19로 결혼식을 연기했습니다.

미국은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을 막기위해 10명 이상 모이지 않는 것을 권고하고 있다고 합니다. 결혼식 연기 이후 결혼식 날짜는 미정이라고 하는데요. 사실 미국은 약혼의 의미가 더욱 깊은 나라로 약혼 후 몇년이 지난 뒤 결혼을 하는 경우가 많은 편입니다. 엠마는 2016년 SNL에 출연을 계기로 당시 스탭이었던 데이브 맥케리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엠마스톤의 남자친구 데이브 맥커리는 1985년생으로 올해나이 36살입니다. 그는 엠마 스톤보다 3살 연성으로 USC대학을 졸업했고 미국에서 영화제작자 겸 코미디 그룹 굿네이버의 공동창업자 라고 합니다. SNL 제작자 겸 작가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엠마스톤은 15세 부터 아역으로 활동했다고 합니다. 특유의 허스키한 목소리로 한 리얼리티 쇼에서 우승을 하며 얼굴을 알렸고 슈퍼배드라는 코미디 영화를 통해 영화계에 진출하여 지금의 명성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을 통해 이름을 알렸으며 당시 주연이었던 앤드루 가필드와 2011년부터 연애를 시작했지만 2015년에는 결별했다고 합니다.

엠마스톤은 K-POP를 좋아한다고 한 토크쇼에서 밝혔는데요. 가장 좋아하는 그룹은 2NE1이라고 합니다. 과거 SNL에 호스트로 출연했을 때 방탄소년단이 뮤지컬 게스트로 출연한 바 있습니다.

엠마스톤은 2017년 세계 최고로 수입이 많은 여배우가 되었습니다 .당시 수입은 2,600만 달러로 한화 약 322억원정도 되는 수입입니다. 엠마는 영화배우 제니퍼 로렌스와 친하며 남자친구인 데이브 맥커리와 함께 제니퍼 로렌스의 결혼식에 참석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엠마스톤과 데이브 맥커리는 이미 약혼한 사이기 때문에 결혼식 연기는 두 사람 사이에 큰 문제는 아니라고 합니다. 최근 코로나바이러스로 올랜도 블룸과 케이티 페리의 결혼식 역시 연기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엠마스톤 결혼식연기와 남자친구에 대하여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